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쉐이더 단어 쓸때마다 어떤 친구가 생각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2473
  • 2026-06-23 04:35:34


75e48670b28b61f13de9e9ec4181276a667e6f787108405c3c2a9699bb3a99b5af739774784bd72aaa350b228e8d79e4ae8a28


맞춤법지킴이 친구였는데


한글에서 쉐라는 글자는 무조건 잘못된 표기라면서 셰를 부르짖던 그 친구..


특히 포르쉐를 진짜 싫어하더라



미찌 몽쉘 2026.06.23 04:35:52
sisters 쉐보레는 어떻게 참았을까 2026.06.23 04:36:18
멜구 쉐이프키 2026.06.23 04:36:19
에헤헤 쉐이미 - dc App 2026.06.23 04:37:33
ㅇㅇ 근데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대.. 2026.06.23 04:38:04
ㅇㅇ 그것도 까긴했어.. 2026.06.23 04:38:09
ㅇㅇ 셰이프키 2026.06.23 04:38:13
ㅇㅇ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대 2026.06.23 04:38:28
멜구 쇠이프키라고 하기전에 가셰라이팅을 멈추도록 2026.06.23 04:39:04
ㅇㅇ @멜구 쇄이프키 2026.06.23 04:39:34
OculusQuest 페로로로쉐 2026.06.23 04:39:36
ㅇㅇ 냠냠 2026.06.23 04:39:55
GSM 단백질셰이크야 그러면? 먼가 이상한데 ㅋㅋ 2026.06.23 04:40:00
ㅇㅇ 원래표기는 그렇다고 하네...? 맞춤법중에 지키면 이상해보이는거 종종 있지..ㅋㅋ 2026.06.23 04:40:38
OculusQuest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다면서 포르쉐는 왜안되는거임? 2026.06.23 04:40:47
ㅇㅇ 그냥 쉐 보급에 일조했다는 그런 의미였던듯.. 2026.06.23 04:42:29
멈블 애초에 한국어가 아니었던건 그러려니 해줘야한다고 생각함 포르쉐코리아도 포르쉐로 말하니까 2026.06.23 04:43:12
ㅇㅇ 나도 별 생각없긴해 쉐 조아 2026.06.23 04:44:03
Rink 쉐엑스 2026.06.23 04:48:29
ㅇㅇ 쉑스! 2026.06.23 04:49:16
Rink @ㅇㅇ 브붕씨는 쉐엑스를 해본적이..업써요? 2026.06.23 04:50:35
ㅇㅇ @Rink 지금 해볼까요 2026.06.23 04:51:32
ㅇㅇ @Rink 비밀이에요, 지금 해볼까요? 2026.06.23 04:51: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3171 바보 근데 4대 우울싸개 고닉이면 20 MilkTank 2026-06-23 0
5773170 바보 저녁에 김치찌개 먹어야디 11 도로롱시 2026-06-23 0
5773169 사진/영상 다시 올림 2 Moniddo 2026-06-23 0
5773168 바보 플럼 만든거 사진찌거뚀 13 으애애 2026-06-23 0
5773167 바보 짤녀 최근플레이 게임이 이러면 얼마나 쓰담해줄꺼냐ㅠㅠㅠㅠㅠ 6 이뀨립스 2026-06-23 0
5773166 바보 저 알중 아니야요 3 시나노 2026-06-23 0
5773165 바보 평가글 유동 6시까지 댓글달겠네 2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3 0
5773164 바보 분명 강했었는데 7 녠니무 2026-06-23 0
5773163 바보 저거 평가반고닉 빵빵단인듯 1 OculusQuest 2026-06-23 0
5773162 바보 로블록스하는과몰입은어떰 12 ㅇㅇ 2026-06-23 0
5773161 바보 담엔 술 좋아하는 브붕이가 평가해주도록 2 달달밤 2026-06-23 0
5773160 바보 B티어 매물이래요 7 냉채 2026-06-23 0
5773159 바보 사설브결정사판정좀요 9 졸커땡컨 2026-06-23 0
5773158 바보 제 메푸리 아바타 귀엽죠 2 OculusQuest 2026-06-23 0
5773157 바보 에효 벗어야만 섹시 어필가능하다니 1 로봇베이스 2026-06-23 0
5773156 바보 커피 못 마시는 브붕이들 있니? 9 우에하라라 2026-06-23 0
5773155 바보 아바타만들었던것들 10 공담 2026-06-23 0
5773154 바보 히카룽 같은거 끼면 서양쪽 월드 못 가겠더라 ㅇㅇ 203.229 2026-06-23 0
5773153 바보 메이플 몹 평가 괜찮은거 걸렸다 4 무료로해줌 2026-06-23 0
5773152 바보 진짜 갑자기 봉구스밥버거 먹고싶다 3 ㅇㅇ 2026-06-23 0
5773151 바보 그래도 아바타는 S 받았음.. 20 sisters 2026-06-23 0
5773150 바보 그거 아시나요 4 반프르2 2026-06-23 0
5773149 바보 총겜의 장단점.txt 2 네무이ii 2026-06-23 0
5773148 바보 입으로 한것도 브비처녀임? 4 ㅇㅇ 106.101 2026-06-23 0
5773147 바보 갱얼쥐 미용 시킨거 데리러 가야지 4 백야ㅿ 2026-06-23 0
5773146 바보 fps는 못하면 재미업슴 4 ㅇㅇ 2026-06-23 0
5773145 바보 아바타 개구리다는 말 들은후로 12 스트로크 2026-06-23 1
5773144 바보 사진보정리퀘용 8 도로롱시 2026-06-23 0
5773143 바보 다이소에왜계란은안팔죠 8 미찌 2026-06-23 0
5773142 바보 최강농빵이되고싶다 ㅇㅇ 2026-06-23 0
5773141 바보 근데 사실 바빠서 신경 못쓰는거 이해못하면 1 최유은 2026-06-23 0
5773140 바보 총겜의 문제점 15 멜구 2026-06-23 0
5773139 바보 아 내 혀 11 푸너 2026-06-23 0
5773138 바보 친구들이 과몰입을 시작한거 같다 5 냉채 2026-06-23 0
5773137 바보 저 평가 개웃기다 4 ㅇㅇ 2026-06-23 0
5773136 바보 굿모닝 브붕 1 겨울에핀벚꽃 2026-06-23 0
5773135 사진/영상 수영복 사진 오똔데 2 Moniddo 2026-06-23 0
5773134 바보 역대급 점수 떴다 ㅋㅋ 12 MilkTank 2026-06-23 0
5773133 바보 오늘 술과 고기파티다!!!! 2 이뀨립스 2026-06-23 0
5773132 바보 fps가 어때서 개추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