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쉐이더 단어 쓸때마다 어떤 친구가 생각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2473
  • 2026-06-23 04:35:34


75e48670b28b61f13de9e9ec4181276a667e6f787108405c3c2a9699bb3a99b5af739774784bd72aaa350b228e8d79e4ae8a28


맞춤법지킴이 친구였는데


한글에서 쉐라는 글자는 무조건 잘못된 표기라면서 셰를 부르짖던 그 친구..


특히 포르쉐를 진짜 싫어하더라



미찌 몽쉘 2026.06.23 04:35:52
sisters 쉐보레는 어떻게 참았을까 2026.06.23 04:36:18
멜구 쉐이프키 2026.06.23 04:36:19
에헤헤 쉐이미 - dc App 2026.06.23 04:37:33
ㅇㅇ 근데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대.. 2026.06.23 04:38:04
ㅇㅇ 그것도 까긴했어.. 2026.06.23 04:38:09
ㅇㅇ 셰이프키 2026.06.23 04:38:13
ㅇㅇ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대 2026.06.23 04:38:28
멜구 쇠이프키라고 하기전에 가셰라이팅을 멈추도록 2026.06.23 04:39:04
ㅇㅇ @멜구 쇄이프키 2026.06.23 04:39:34
OculusQuest 페로로로쉐 2026.06.23 04:39:36
ㅇㅇ 냠냠 2026.06.23 04:39:55
GSM 단백질셰이크야 그러면? 먼가 이상한데 ㅋㅋ 2026.06.23 04:40:00
ㅇㅇ 원래표기는 그렇다고 하네...? 맞춤법중에 지키면 이상해보이는거 종종 있지..ㅋㅋ 2026.06.23 04:40:38
OculusQuest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다면서 포르쉐는 왜안되는거임? 2026.06.23 04:40:47
ㅇㅇ 그냥 쉐 보급에 일조했다는 그런 의미였던듯.. 2026.06.23 04:42:29
멈블 애초에 한국어가 아니었던건 그러려니 해줘야한다고 생각함 포르쉐코리아도 포르쉐로 말하니까 2026.06.23 04:43:12
ㅇㅇ 나도 별 생각없긴해 쉐 조아 2026.06.23 04:44:03
Rink 쉐엑스 2026.06.23 04:48:29
ㅇㅇ 쉑스! 2026.06.23 04:49:16
Rink @ㅇㅇ 브붕씨는 쉐엑스를 해본적이..업써요? 2026.06.23 04:50:35
ㅇㅇ @Rink 지금 해볼까요 2026.06.23 04:51:32
ㅇㅇ @Rink 비밀이에요, 지금 해볼까요? 2026.06.23 04:51: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3240 바보 c급 브붕이입니다 12 토쿵 2026-06-23 0
5773239 바보 브챗 친구가 디코 해킹하는 꿈 꿨는데 이거 모지 2__star 2026-06-23 0
5773238 바보 저 갤에 배라 뿌린거 2개 환불들어옴 10 개추 2026-06-23 0
5773237 바보 이번 평가는 노잼이네 4 ㅇㅇ 211.36 2026-06-23 0
5773236 바보 4 나루미 2026-06-23 0
5773235 바보 말랑말랑 쫀득 발바닥이 보고싶구나 2 겨울에핀벚꽃 2026-06-23 0
5773234 바보 등급높은애들 우량매물이라고 박힌거네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3 0
5773233 바보 제라이브러리 플탐순봐주삼 10 졸커땡컨 2026-06-23 0
5773232 바보 평가 받을려고 갤 오는듯 2 2__star 2026-06-23 0
5773231 바보 과몰입 평가 F나옴 10 쥬니어네이버 2026-06-23 0
5773230 바보 데이터 부족으로 B-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3 0
5773229 바보 현생있음<-이 강점이라니 6 새벽바람 2026-06-23 0
5773228 바보 요즘에 치킨 뭐가 맛잇음? 9 새하양 2026-06-23 0
5773227 도와줘 퀘프로 문제가 생겼는데 아는 사람 없을까! 4 네르파 2026-06-23 0
5773226 바보 아바타 사진만으로도 D받음... 1 MilkTank 2026-06-23 0
5773225 바보 종합점수는 B-인데 2 rottedsousvide 2026-06-23 0
5773224 바보 B- 등급 약간 유통기한온 고닉 10 롯체 2026-06-23 0
5773223 바보 나도평가받아왓어 33 치요치 2026-06-23 0
5773222 바보 아 브친구랑 현실에셔 만나는꿈꿧어 12 나루미 2026-06-23 0
5773221 바보 과몰입평가하면 저는 F나올듯.. 8 마샬아츠 2026-06-23 0
5773220 바보 나도나도 평가 2 겨울에핀벚꽃 2026-06-23 0
5773219 바보 부거뿌릴때 갤한분 인증받고 줘야되는이유 3 ㅇㅇ 121.187 2026-06-23 2
5773218 바보 브수면 랜매가 안 열리는 이유 1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3 0
5773217 바보 유부남과 과몰입 했을때의 장단점 ㅇㅇ 10 와티 2026-06-23 0
5773216 바보 C플 고닉입니다 3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3 0
5773215 바보 최근 플레이랑 플레이 타임으로 정렬하면 이렇게 나오는데 3 rottedsousvide 2026-06-23 0
5773214 바보 마라탕먹고싶어서울엇어 3 미찌 2026-06-23 0
5773213 바보 나도 겜을 잘했다면 더 가까워질수있을텐데 4 CALB 2026-06-23 0
5773212 바보 저 브수면 번개 연 전적 있음 6 MilkTank 2026-06-23 0
5773211 바보 리듬게임만하는사람 어떻게생각하시나요 20 ㅇㅇ 2026-06-23 0
5773210 바보 브수면 랜매같은거 햇다가 10 개추 2026-06-23 0
5773209 바보 커미션고객님 해킹당한거 맞나바... 막 영어로말함 9 으애애 2026-06-23 0
5773208 바보 퇴근했삼 4 반프르2 2026-06-23 0
5773207 바보 6 최유은 2026-06-23 0
5773206 바보 저녁밥머글고에오 혼다 2026-06-23 0
5773205 바보 워해머 세계관 학습하고 게임 입문 해보까 3 그루셋 2026-06-23 0
5773204 바보 2 와티 2026-06-23 0
5773203 바보 ㄴ얘로 코코이하러감 2 ㅇㅇ 106.101 2026-06-23 0
5773202 바보 근데진짜브수면랜매는왜안열림 6 미찌 2026-06-23 0
5773201 바보 저거 평가브분 짱신기해 2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