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쉐이더 단어 쓸때마다 어떤 친구가 생각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2473
  • 2026-06-23 04:35:34


75e48670b28b61f13de9e9ec4181276a667e6f787108405c3c2a9699bb3a99b5af739774784bd72aaa350b228e8d79e4ae8a28


맞춤법지킴이 친구였는데


한글에서 쉐라는 글자는 무조건 잘못된 표기라면서 셰를 부르짖던 그 친구..


특히 포르쉐를 진짜 싫어하더라



미찌 몽쉘 2026.06.23 04:35:52
sisters 쉐보레는 어떻게 참았을까 2026.06.23 04:36:18
멜구 쉐이프키 2026.06.23 04:36:19
에헤헤 쉐이미 - dc App 2026.06.23 04:37:33
ㅇㅇ 근데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대.. 2026.06.23 04:38:04
ㅇㅇ 그것도 까긴했어.. 2026.06.23 04:38:09
ㅇㅇ 셰이프키 2026.06.23 04:38:13
ㅇㅇ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대 2026.06.23 04:38:28
멜구 쇠이프키라고 하기전에 가셰라이팅을 멈추도록 2026.06.23 04:39:04
ㅇㅇ @멜구 쇄이프키 2026.06.23 04:39:34
OculusQuest 페로로로쉐 2026.06.23 04:39:36
ㅇㅇ 냠냠 2026.06.23 04:39:55
GSM 단백질셰이크야 그러면? 먼가 이상한데 ㅋㅋ 2026.06.23 04:40:00
ㅇㅇ 원래표기는 그렇다고 하네...? 맞춤법중에 지키면 이상해보이는거 종종 있지..ㅋㅋ 2026.06.23 04:40:38
OculusQuest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다면서 포르쉐는 왜안되는거임? 2026.06.23 04:40:47
ㅇㅇ 그냥 쉐 보급에 일조했다는 그런 의미였던듯.. 2026.06.23 04:42:29
멈블 애초에 한국어가 아니었던건 그러려니 해줘야한다고 생각함 포르쉐코리아도 포르쉐로 말하니까 2026.06.23 04:43:12
ㅇㅇ 나도 별 생각없긴해 쉐 조아 2026.06.23 04:44:03
Rink 쉐엑스 2026.06.23 04:48:29
ㅇㅇ 쉑스! 2026.06.23 04:49:16
Rink @ㅇㅇ 브붕씨는 쉐엑스를 해본적이..업써요? 2026.06.23 04:50:35
ㅇㅇ @Rink 지금 해볼까요 2026.06.23 04:51:32
ㅇㅇ @Rink 비밀이에요, 지금 해볼까요? 2026.06.23 04:51: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2899 바보 랜매가면 뭐하나요 10 먕이가 2026-06-23 0
5772898 바보 만두 말랑이 샀다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3 0
5772897 바보 엄준식하나씩찾아서끌올하면어케됨 6 미찌 2026-06-23 0
5772896 바보 너를 좋아하는 브붕이는 어디에도 없다. 13 롯체 2026-06-23 0
5772895 바보 근데 딱히 브야스 하고싶진않긴핰 11 최유은 2026-06-23 0
5772894 바보 걍 다 죽자 6 딸기바나나우유 2026-06-23 0
5772893 바보 나 어릴때부터 집 앞에 잇던 슈퍼 마켓이 망햇어 8 백야ㅿ 2026-06-23 0
5772892 바보 다 아다떼놓고 거짓말하는거라고? 2 새벽바람 2026-06-23 0
5772891 바보 랜매야스율 95% 5 한낮 2026-06-23 0
5772890 바보 랜매성공율 33.3% 6 반프르2 2026-06-23 0
5772889 바보 겨지 8 냉채 2026-06-23 0
5772888 바보 너네 아바타 썸네일 뭐로 하냐 16 네무이ii 2026-06-23 0
5772887 바보 얼마나 노꼴이면 야스도 못 하는거임 4 ㅇㅇ 203.229 2026-06-23 0
5772886 바보 폰배터리없어 1 Retrika 2026-06-23 0
5772885 바보 대박 베프 만들고 싶다 16 스트로크 2026-06-23 1
5772884 바보 랜매 같은건 가면 비즈니스 모드 켜짐... 짠다르크 2026-06-23 0
5772883 바보 대왕고래 모유수유하는거 보실분 2 와티 2026-06-23 0
5772882 바보 랜매에서 야스 못한 건 아바타가 노꼴이라서라고..? 12 딸기바나나우유 2026-06-23 0
5772881 바보 2 최유은 2026-06-23 0
5772880 바보 브수면하려고 눈감으면 4 고별. 2026-06-23 0
5772879 바보 3 냉채 2026-06-23 0
5772878 바보 오늘은 꼭 야스해야함 개추 2026-06-23 0
5772877 바보 엄ㅋㅋ 6 모생선 2026-06-23 0
5772876 바보 모생선 2026-06-23 0
5772875 바보 모생선 2026-06-23 0
5772874 바보 오늘 글삭 빡쎄네 1 냉채 2026-06-23 0
5772873 바보 랜매투표글 완장이 물어보고 념글올리죠 새벽바람 2026-06-23 0
5772872 바보 . 4 다채 2026-06-23 0
5772871 바보 나랑 확정매칭해 25 멜구 2026-06-23 0
5772870 바보 브붕아 초비상 12 ㅇㅇ 2026-06-23 0
5772869 바보 근데 사실 랜매 안 가는 이유는 10 달나비 2026-06-23 0
5772868 바보 마메가 어떻게 여자임 13 최유은 2026-06-23 0
5772867 바보 알교회라는걸 처음 갔을때 충격이였는데 6 세할디아 2026-06-23 0
5772866 바보 이거디시콘 머임 ㅇㅇ 2026-06-23 0
5772865 바보 바미 이거 남자 아바타임..? 3 ㅇㅇ 203.229 2026-06-23 0
5772864 바보 랜매다~~ 2 이응이응 2026-06-23 0
5772863 바보 슬슬 7월전 사전준비하는건가 7 최유은 2026-06-23 0
5772862 바보 인덱컨도 손하트가능한가요 11 한낮 2026-06-23 0
5772861 바보 11 새벽바람 2026-06-23 0
5772860 바보 갑자기 왜 글리젠 늘어남 4 ㅇㅇ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