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쉐이더 단어 쓸때마다 어떤 친구가 생각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2473
  • 2026-06-23 04:35:34


75e48670b28b61f13de9e9ec4181276a667e6f787108405c3c2a9699bb3a99b5af739774784bd72aaa350b228e8d79e4ae8a28


맞춤법지킴이 친구였는데


한글에서 쉐라는 글자는 무조건 잘못된 표기라면서 셰를 부르짖던 그 친구..


특히 포르쉐를 진짜 싫어하더라



미찌 몽쉘 2026.06.23 04:35:52
sisters 쉐보레는 어떻게 참았을까 2026.06.23 04:36:18
멜구 쉐이프키 2026.06.23 04:36:19
에헤헤 쉐이미 - dc App 2026.06.23 04:37:33
ㅇㅇ 근데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대.. 2026.06.23 04:38:04
ㅇㅇ 그것도 까긴했어.. 2026.06.23 04:38:09
ㅇㅇ 셰이프키 2026.06.23 04:38:13
ㅇㅇ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대 2026.06.23 04:38:28
멜구 쇠이프키라고 하기전에 가셰라이팅을 멈추도록 2026.06.23 04:39:04
ㅇㅇ @멜구 쇄이프키 2026.06.23 04:39:34
OculusQuest 페로로로쉐 2026.06.23 04:39:36
ㅇㅇ 냠냠 2026.06.23 04:39:55
GSM 단백질셰이크야 그러면? 먼가 이상한데 ㅋㅋ 2026.06.23 04:40:00
ㅇㅇ 원래표기는 그렇다고 하네...? 맞춤법중에 지키면 이상해보이는거 종종 있지..ㅋㅋ 2026.06.23 04:40:38
OculusQuest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다면서 포르쉐는 왜안되는거임? 2026.06.23 04:40:47
ㅇㅇ 그냥 쉐 보급에 일조했다는 그런 의미였던듯.. 2026.06.23 04:42:29
멈블 애초에 한국어가 아니었던건 그러려니 해줘야한다고 생각함 포르쉐코리아도 포르쉐로 말하니까 2026.06.23 04:43:12
ㅇㅇ 나도 별 생각없긴해 쉐 조아 2026.06.23 04:44:03
Rink 쉐엑스 2026.06.23 04:48:29
ㅇㅇ 쉑스! 2026.06.23 04:49:16
Rink @ㅇㅇ 브붕씨는 쉐엑스를 해본적이..업써요? 2026.06.23 04:50:35
ㅇㅇ @Rink 지금 해볼까요 2026.06.23 04:51:32
ㅇㅇ @Rink 비밀이에요, 지금 해볼까요? 2026.06.23 04:51: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3932 바보 스케일 줄이는게 진짜 사기같음 6 유리달빛 2026-06-23 0
5773931 바보 요소가노소라 브금너무조아 4 부대찌개사리추가 2026-06-23 0
5773930 바보 파맥 드림에어 slam버전만 한국 가격 떳네 2 글룸 2026-06-23 0
5773929 바보 순살감자탕이라는게 있대 14 AVI 2026-06-23 0
5773928 바보 나쁜말 듣고싶다 4 쥬니어네이버 2026-06-23 0
5773927 바보 폰 바꿨어 6 엥엥 2026-06-23 0
5773926 바보 50대 브붕이 있을까 12 우이 2026-06-23 0
5773925 바보 Sex는 male 7 레레땅 2026-06-23 0
5773924 바보 나혼자 공포맵 투어해야겟다 4 백야ㅿ 2026-06-23 0
5773923 바보 얼트 지금 팔아버릴까 6 개추 2026-06-23 0
5773922 바보 예전에 야구장에 갔었어 4 새벽바람 2026-06-23 0
5773921 바보 저녁 야스햇삼... 8 고래토리7 2026-06-23 0
5773920 바보 인간이란 어째서 스스로 고립되는 선택을 하게 되는걸까 4 67 2026-06-23 0
5773919 바보 누가투쁠에이급모유보유고닉임? 22 다채 2026-06-23 0
5773918 바보 이옷 무료래 6 안이쁨 2026-06-23 0
5773917 바보 님들 시리얼 먹을때 시리얼 먼저 넣고 우유 부움? 23 백야ㅿ 2026-06-23 0
5773916 바보 나 님 퇴근 4 달달밤 2026-06-23 0
5773915 바보 인생은혼자야 1 ㅇㅇ 2026-06-23 0
5773914 바보 베스 2.0 고장난거 하나 있는데 수리하면 쓸수있을까 8 졸커땡컨 2026-06-23 0
5773913 바보 아바타 1.1미터로다니면 거인된기분임 8 ㅇㅇ 2026-06-23 0
5773912 바보 급 현타옴 18 토쿵 2026-06-23 0
5773911 바보 에이쁠러스댓음 12 토템 2026-06-23 0
5773910 바보 키펠이랑 미나호시랑 싸우면 누가 이김???? 10 묵언소녀 2026-06-23 0
5773909 바보 나도 날 좋아해주는 사람이 보고싶어 2 67 2026-06-23 0
5773908 바보 아 공포맵 가고싶다 18 백야ㅿ 2026-06-23 0
5773907 바보 님들 저 커미션 중인데 으땀여 32 와샤넴 2026-06-23 0
5773906 바보 ㅁㅊ제갤로그방문자7777임 8 ㅇㅇ 2026-06-23 0
5773905 바보 ㄴ 다음날 아침 베개 옆에서 잇자국 난 반만 남은 바퀴벌레 발견함 2 보라지도댕이 2026-06-23 0
5773904 바보 줫나큰문제를깨달음 4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3 0
5773903 바보 베이스 스테이션 2.0을 수리해보자 13 얏삐 2026-06-23 2
5773902 바보 빨리 집에 가고싶어 6 AVI 2026-06-23 0
5773901 바보 세팅 다해두고 유기해둔 퀘2있었네 3 멈블 2026-06-23 0
5773900 바보 큰아바타 쓰면 좋은점 25 멜구 2026-06-23 0
5773899 바보 누가 장문 디코 안보내주나 2 67 2026-06-23 0
5773898 바보 요새이시간만되면개졸류네 5 타코야끼 2026-06-23 0
5773897 바보 와 진짜 몰랐는데 8 묵언소녀 2026-06-23 0
5773896 바보 저녁 메뉴 핑까 좀 10 잔물결 2026-06-23 0
5773895 도와줘 님덜 퀘프로랑 바이브 프로 컨트롤러 호환 되나요? 6 체스_ 2026-06-23 0
5773894 바보 요즘 브생이 소중해졌어 4 유리달빛 2026-06-23 0
5773893 바보 구구가가콘 디게 귀엽네 ㅋㅋㅋ 9 달달밤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