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쉐이더 단어 쓸때마다 어떤 친구가 생각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2473
  • 2026-06-23 04:35:34


75e48670b28b61f13de9e9ec4181276a667e6f787108405c3c2a9699bb3a99b5af739774784bd72aaa350b228e8d79e4ae8a28


맞춤법지킴이 친구였는데


한글에서 쉐라는 글자는 무조건 잘못된 표기라면서 셰를 부르짖던 그 친구..


특히 포르쉐를 진짜 싫어하더라



미찌 몽쉘 2026.06.23 04:35:52
sisters 쉐보레는 어떻게 참았을까 2026.06.23 04:36:18
멜구 쉐이프키 2026.06.23 04:36:19
에헤헤 쉐이미 - dc App 2026.06.23 04:37:33
ㅇㅇ 근데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대.. 2026.06.23 04:38:04
ㅇㅇ 그것도 까긴했어.. 2026.06.23 04:38:09
ㅇㅇ 셰이프키 2026.06.23 04:38:13
ㅇㅇ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대 2026.06.23 04:38:28
멜구 쇠이프키라고 하기전에 가셰라이팅을 멈추도록 2026.06.23 04:39:04
ㅇㅇ @멜구 쇄이프키 2026.06.23 04:39:34
OculusQuest 페로로로쉐 2026.06.23 04:39:36
ㅇㅇ 냠냠 2026.06.23 04:39:55
GSM 단백질셰이크야 그러면? 먼가 이상한데 ㅋㅋ 2026.06.23 04:40:00
ㅇㅇ 원래표기는 그렇다고 하네...? 맞춤법중에 지키면 이상해보이는거 종종 있지..ㅋㅋ 2026.06.23 04:40:38
OculusQuest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다면서 포르쉐는 왜안되는거임? 2026.06.23 04:40:47
ㅇㅇ 그냥 쉐 보급에 일조했다는 그런 의미였던듯.. 2026.06.23 04:42:29
멈블 애초에 한국어가 아니었던건 그러려니 해줘야한다고 생각함 포르쉐코리아도 포르쉐로 말하니까 2026.06.23 04:43:12
ㅇㅇ 나도 별 생각없긴해 쉐 조아 2026.06.23 04:44:03
Rink 쉐엑스 2026.06.23 04:48:29
ㅇㅇ 쉑스! 2026.06.23 04:49:16
Rink @ㅇㅇ 브붕씨는 쉐엑스를 해본적이..업써요? 2026.06.23 04:50:35
ㅇㅇ @Rink 지금 해볼까요 2026.06.23 04:51:32
ㅇㅇ @Rink 비밀이에요, 지금 해볼까요? 2026.06.23 04:51: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9840 바보 선착순 2명 17 한낮 2026-06-25 2
5779839 바보 친구가 나보고 엄마 소개좀 해달래 13 ㅇㅇ 2026-06-25 0
5779838 바보 초코쉐이크 먹을게요 6 부대찌개사리추가 2026-06-25 0
5779837 바보 여러분~서로사랑해야합니다~~ 6 ㅇㅇ 2026-06-25 0
5779836 바보 허접버러지가 무슨 시비를 걸고다녀 4 아바라용 2026-06-25 0
5779835 바보 어디 밥빨청 잘하는 여성 유저분 없으신가.. 4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5 0
5779834 바보 님들도나중에돈생기면태양광이나깔죠 24 에헤헤 2026-06-25 0
5779833 바보 브챗이 음지가 아니라 브붕이가 음지야 2 호박고양이 2026-06-25 0
5779832 바보 브야스할바에현실섹스를하라뇨 12 ㅇㅇ 2026-06-25 0
5779831 바보 첫회사 이런곳이면 뼈를 묻는다 vs 그래도 이직노려본다 9 ㅇㅇ 2026-06-25 0
5779830 바보 화난다 4 제로콜라 2026-06-25 0
5779829 바보 유부남들은 가정이 먼저야 12 이뀨립스 2026-06-25 0
5779828 바보 브부이 집간다 유성우를따라서 2026-06-25 0
5779827 바보 게이차단없었을때 유부남떡밥돌면 4 새벽바람 2026-06-25 0
5779826 바보 현실섹스를 할수잇는데 브야스를 왜하지… 24 후에엥 2026-06-25 0
5779825 바보 생각해보면 브갤은 게이바인데 어딜 게이바에 유부남이 옴??? 9 기름참치 2026-06-25 0
5779824 바보 브야스현실도킹이런건관심없고 7 롯체 2026-06-25 0
5779823 바보 헤어진지 4개월이지만 14 ㅇㅇ 1.223 2026-06-25 0
5779822 바보 슬슬 컷해야겠다 12 달나비 2026-06-25 0
5779821 바보 제 군복무 시절 사진 봐주실분 22 도로롱시 2026-06-25 0
5779820 바보 나 미스터비스트일론머스크갈인데 우리형들은 브야스안해 7 말랑홀 2026-06-25 0
5779819 바보 랜매가서 야스안하면 지뢰임? ㄷㄷ 2 로비l 2026-06-25 0
5779818 바보 ㄹㅇ 브랫노예, 친구있음 개좋겠당 17 기름참치 2026-06-25 0
5779817 바보 노노 유부남 운동 5 ㅇㅇ 2026-06-25 0
5779816 바보 오늘장볼거 2 ㅇㅇ 2026-06-25 0
5779815 바보 일본도 유사과학 많긴해 7 ㅇㄴ 2026-06-25 0
5779814 바보 근데 남자랑 브야스는 게이로 안치는거임? 1 ㅇㅇ 2026-06-25 0
5779813 바보 야 나도 브갤에 한의사 욕하는 글 써도되냐? 1 ㅇㅇ 39.7 2026-06-25 0
5779812 바보 내 인게임 친구들은 다 순수해서좋아 8 달달밤 2026-06-25 0
5779811 바보 평가 ㄹㅇ 재밌네 2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5 0
5779810 바보 사진찍을때 왜 입 삐죽하는거임 9 ㅇㅇ 2026-06-25 0
5779809 바보 개뒷북인데 키빼몸 35면 어느정도임? 11 ㅇㅇ 223.38 2026-06-25 0
5779808 바보 카톡 이렘왜 귀있지 10 새벽바람 2026-06-25 0
5779807 바보 념글부감완료 ㅇㅇ 2026-06-25 2
5779806 바보 가끔 아바타 평가 받으면 그럴때잇긴함 8 련비 2026-06-25 0
5779805 바보 브붕이들 자짤로 ai야짤 만들지마라 6 네무이ii 2026-06-25 0
5779804 바보 아니 시발 애딸린 유부남이 브야스 좋아하고 타령하는거랑 2 ㅇㅇ 2026-06-25 0
5779803 바보 으헤..칭찬 받았엉 1 파란색맛 2026-06-25 0
5779802 바보 브갤 망해라 18 sisters 2026-06-25 0
5779801 바보 불탈때마다 글 묻혀서 슬퍼 8 리즈_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