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쉐이더 단어 쓸때마다 어떤 친구가 생각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2473
  • 2026-06-23 04:35:34


75e48670b28b61f13de9e9ec4181276a667e6f787108405c3c2a9699bb3a99b5af739774784bd72aaa350b228e8d79e4ae8a28


맞춤법지킴이 친구였는데


한글에서 쉐라는 글자는 무조건 잘못된 표기라면서 셰를 부르짖던 그 친구..


특히 포르쉐를 진짜 싫어하더라



미찌 몽쉘 2026.06.23 04:35:52
sisters 쉐보레는 어떻게 참았을까 2026.06.23 04:36:18
멜구 쉐이프키 2026.06.23 04:36:19
에헤헤 쉐이미 - dc App 2026.06.23 04:37:33
ㅇㅇ 근데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대.. 2026.06.23 04:38:04
ㅇㅇ 그것도 까긴했어.. 2026.06.23 04:38:09
ㅇㅇ 셰이프키 2026.06.23 04:38:13
ㅇㅇ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대 2026.06.23 04:38:28
멜구 쇠이프키라고 하기전에 가셰라이팅을 멈추도록 2026.06.23 04:39:04
ㅇㅇ @멜구 쇄이프키 2026.06.23 04:39:34
OculusQuest 페로로로쉐 2026.06.23 04:39:36
ㅇㅇ 냠냠 2026.06.23 04:39:55
GSM 단백질셰이크야 그러면? 먼가 이상한데 ㅋㅋ 2026.06.23 04:40:00
ㅇㅇ 원래표기는 그렇다고 하네...? 맞춤법중에 지키면 이상해보이는거 종종 있지..ㅋㅋ 2026.06.23 04:40:38
OculusQuest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다면서 포르쉐는 왜안되는거임? 2026.06.23 04:40:47
ㅇㅇ 그냥 쉐 보급에 일조했다는 그런 의미였던듯.. 2026.06.23 04:42:29
멈블 애초에 한국어가 아니었던건 그러려니 해줘야한다고 생각함 포르쉐코리아도 포르쉐로 말하니까 2026.06.23 04:43:12
ㅇㅇ 나도 별 생각없긴해 쉐 조아 2026.06.23 04:44:03
Rink 쉐엑스 2026.06.23 04:48:29
ㅇㅇ 쉑스! 2026.06.23 04:49:16
Rink @ㅇㅇ 브붕씨는 쉐엑스를 해본적이..업써요? 2026.06.23 04:50:35
ㅇㅇ @Rink 지금 해볼까요 2026.06.23 04:51:32
ㅇㅇ @Rink 비밀이에요, 지금 해볼까요? 2026.06.23 04:51: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3553 바보 정병평가 무서워서 못하겠음 3 너한테하는말이거든 2026-06-23 0
5773552 바보 개웃기네 ㅋㅋ 8 반프르2 2026-06-23 0
5773551 바보 성욕에 미친 애정결핍 브붕 4 시이나노 2026-06-23 0
5773550 바보 점심나가서먹을거같아<< 이거 왜케 짜증나지 16 최유은 2026-06-23 0
5773549 바보 유튜브보는데 이속빠른고닉 도네보낸게 보임 2 띠얀띠 2026-06-23 0
5773548 바보 이미지가 그냥 망해 버렸네.. 6 푸너 2026-06-23 0
5773547 바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3 0
5773546 바보 브붕이들 반도체 종사자 은근 있었구나 ㅇㅇ 220.117 2026-06-23 0
5773545 바보 퇴근하고 야한거 잔뜩하기 4 달달밤 2026-06-23 0
5773544 바보 10점만점에100점 19 세루루 2026-06-23 0
5773543 바보 오늘 성적 좋네.. 4 미로 2026-06-23 0
5773542 바보 바질폭풍성장중 14 미찌 2026-06-23 0
5773541 바보 B+고닉이래 6 청랑이 2026-06-23 0
5773540 바보 유동의은혜에 감사드립니다 7 백넘버 2026-06-23 0
5773539 바보 의외로 정병은 없다고 나왔네ㅋㅋ 4 회귀성원리 2026-06-23 0
5773538 바보 평가 받은것들 다모아봄 ㅋㅋ 2 OculusQuest 2026-06-23 0
5773537 바보 마라샹궈시켯어요 4 읭지수 2026-06-23 0
5773536 바보 퍼블릭안간지오래댓네 6 우사뿅 2026-06-23 0
5773535 바보 모든 평가를 평균 미만 받앗음 2 김다첼 2026-06-23 0
5773534 바보 6점고닉이래 6 양념게장 2026-06-23 0
5773533 바보 ㄹㅇ인가요.. 10 푸너 2026-06-23 0
5773532 바보 뭔가 요즘 예전 쇼콜라 아바타도 끼고싶네 7 최유은 2026-06-23 1
5773531 바보 브붕이들 다 내꺼 4 기타 2026-06-23 0
5773530 바보 아니 정신병 평가 존나 웃기네 2 백야ㅿ 2026-06-23 0
5773529 바보 정신병평가 ㅇㄷ 2 공담 2026-06-23 0
5773528 바보 정신병 평가 참잘했어요 도장 받앗아 12 휘핑크림 2026-06-23 0
5773527 바보 저도 이제 나쁜 사람으로 살거예요 19 리즈_ 2026-06-23 0
5773526 바보 adhd 1스푼도 아니고 3스푼이라니 2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3 0
5773525 바보 지듣노 평가좀 5 라스콜 2026-06-23 0
5773524 바보 4~6점 쇼콜라에요 3 비엔이 2026-06-23 0
5773523 바보 10점 받았우 11 녠니무 2026-06-23 0
5773522 바보 근데 이렇게까지 무료정리하는 건 어쩌다가 하게된거긴함 7 무료로해줌 2026-06-23 0
5773521 바보 얘는 8점이래요 2 냉채 2026-06-23 0
5773520 바보 브갤 맛저하세용 12 설교소녀 2026-06-23 0
5773519 바보 야짤왜감점임…? 10 ㅇㅇ 2026-06-23 0
5773518 바보 평가 어떻게하는거임? OculusQuest 2026-06-23 0
5773517 바보 먼 과몰입평가임 야오옹이 2026-06-23 0
5773516 바보 코마도고닉평가용 9 마샬아츠 2026-06-23 0
5773515 바보 브외모정병 살짝이라는데 이게 모임???? 2 2__star 2026-06-23 0
5773514 바보 기술로 쇼부치는 테크니션 브붕이에요 4 쫄깃_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