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쉐이더 단어 쓸때마다 어떤 친구가 생각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2473
  • 2026-06-23 04:35:34


75e48670b28b61f13de9e9ec4181276a667e6f787108405c3c2a9699bb3a99b5af739774784bd72aaa350b228e8d79e4ae8a28


맞춤법지킴이 친구였는데


한글에서 쉐라는 글자는 무조건 잘못된 표기라면서 셰를 부르짖던 그 친구..


특히 포르쉐를 진짜 싫어하더라



미찌 몽쉘 2026.06.23 04:35:52
sisters 쉐보레는 어떻게 참았을까 2026.06.23 04:36:18
멜구 쉐이프키 2026.06.23 04:36:19
에헤헤 쉐이미 - dc App 2026.06.23 04:37:33
ㅇㅇ 근데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대.. 2026.06.23 04:38:04
ㅇㅇ 그것도 까긴했어.. 2026.06.23 04:38:09
ㅇㅇ 셰이프키 2026.06.23 04:38:13
ㅇㅇ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대 2026.06.23 04:38:28
멜구 쇠이프키라고 하기전에 가셰라이팅을 멈추도록 2026.06.23 04:39:04
ㅇㅇ @멜구 쇄이프키 2026.06.23 04:39:34
OculusQuest 페로로로쉐 2026.06.23 04:39:36
ㅇㅇ 냠냠 2026.06.23 04:39:55
GSM 단백질셰이크야 그러면? 먼가 이상한데 ㅋㅋ 2026.06.23 04:40:00
ㅇㅇ 원래표기는 그렇다고 하네...? 맞춤법중에 지키면 이상해보이는거 종종 있지..ㅋㅋ 2026.06.23 04:40:38
OculusQuest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다면서 포르쉐는 왜안되는거임? 2026.06.23 04:40:47
ㅇㅇ 그냥 쉐 보급에 일조했다는 그런 의미였던듯.. 2026.06.23 04:42:29
멈블 애초에 한국어가 아니었던건 그러려니 해줘야한다고 생각함 포르쉐코리아도 포르쉐로 말하니까 2026.06.23 04:43:12
ㅇㅇ 나도 별 생각없긴해 쉐 조아 2026.06.23 04:44:03
Rink 쉐엑스 2026.06.23 04:48:29
ㅇㅇ 쉑스! 2026.06.23 04:49:16
Rink @ㅇㅇ 브붕씨는 쉐엑스를 해본적이..업써요? 2026.06.23 04:50:35
ㅇㅇ @Rink 지금 해볼까요 2026.06.23 04:51:32
ㅇㅇ @Rink 비밀이에요, 지금 해볼까요? 2026.06.23 04:51: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5046 바보 브갤 규정 v2 초안 4 볼빨기 2026-06-26 1
5785045 바보 망한김에 야짤이나 달려주십셔 2 회귀성원리 2026-06-26 0
5785044 바보 페이퍼페이셜 중고 20 살만함? 3 ㅇㅇ 125.128 2026-06-26 0
5785043 바보 브갤 새로파죠? 7 레이스팬티수집가 2026-06-26 8
5785042 바보 뭐임 갤망함? 4 개추 2026-06-26 0
5785041 바보 201702~202606 브이알챗(VRChat) 갤러리 5 쫄깃_ 2026-06-26 1
5785040 바보 그냥 갤 없애주삼 4 와샤넴 2026-06-26 0
5785039 바보 시장에서 핫바 하나 사먹었는데 6 백야ㅿ 2026-06-26 0
5785038 바보 브갤 2 ㅇㅇ 211.235 2026-06-26 0
5785037 바보 이대로 브갤이 망하고 사람들이 퍼블로...으흐흐 ㅇㅇ 2026-06-26 0
5785036 바보 파딱 너희들 얼마나 브갤을 사랑하는거야 8 koper 2026-06-26 0
5785035 바보 주딱 어디갔어... 12 ㅇㅇ 2026-06-26 0
5785034 바보 지금 퇴근시간이라는게 너무 슬프다 4 로리루리 2026-06-26 0
5785033 바보 나비효과 이 미친 6 마마밍 2026-06-26 0
5785032 바보 에휴 2 ㅇㅇ 211.235 2026-06-26 0
5785031 바보 병신 1 ㅇㅇ 211.235 2026-06-26 10
5785030 바보 정권 바꼈는데 현주딱한테 밉보인 사람들 다 죽는거 아닌가요 10 기름참치 2026-06-26 0
5785029 바보 이제 크롤링 이거 금지단어 되나요 7 ㅇㅇ 106.101 2026-06-26 9
5785028 바보 근데 진짜 요즘 조용한날이 없네 6 슈크림라때 2026-06-26 0
5785027 바보 불난집 구경이 젤 재밌다던데 7 VRCHAT 2026-06-26 0
5785026 바보 정갤가면 7자,3자,2자고닉만 댓글달림 6 새벽바람 2026-06-26 0
5785025 바보 주딱 바껴서 파딱 탈주햇는데 다시 주딱 바껴서 4 레테 2026-06-26 0
5785024 바보 새 주딱님께 8 알테밍 2026-06-26 0
5785023 바보 이참에 글 전부 밀어버리고 브갤리부트하죠 5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5022 바보 정갤이 된다면 대형고닉만 념글을 가게될것이야 ㅇㅇ 2026-06-26 0
5785021 바보 제가! 파딱이! 된다면! 3 ㅇㅇ 2026-06-26 2
5785020 바보 애구구 총각...❗+ 거긴...❗+❗+❗+ 2 제로콜라 2026-06-26 0
5785019 바보 요즘 매일같이 갤 불타서 무서워 6 리즈_ 2026-06-26 0
5785018 바보 일단현주딱닉네임ㅇㅇ아닌거로딴지걸거임 2 ㅇㅇ 2026-06-26 0
5785017 바보 일단 야짤 차단 줄여다오 19 햄말랑 2026-06-26 1
5785016 바보 나 주딱한테 하지못한말이이써... 2 찐빵단 2026-06-26 0
5785015 바보 이거 완전 문재인 퇴임하니 바로 이재명 당선된 꼴이네 3 ㅇㅇ 211.234 2026-06-26 6
5785014 바보 갤창랭킹은 올려놓고 가야돼 10 토템 2026-06-26 0
5785013 바보 그럴일은 없겠지만 정갤가면 자극적인 재미는 있을듯 6 기름참치 2026-06-26 0
5785012 바보 전주딱좋아 9 볼빨기 2026-06-26 0
5785011 바보 쟤는근데그걸준다고또넙죽받네 5 도라지 2026-06-26 7
5785010 바보 먼데 주황버러지 어디갔는데 2 마마밍 2026-06-26 0
5785009 바보 개재밌네 7 VRCHAT 2026-06-26 0
5785008 바보 갤망하면안되는EU 2 ㅇㅇ 2026-06-26 0
5785007 바보 새주딱보지평가 4 목티 2026-06-26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