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쉐이더 단어 쓸때마다 어떤 친구가 생각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2473
  • 2026-06-23 04:35:34


75e48670b28b61f13de9e9ec4181276a667e6f787108405c3c2a9699bb3a99b5af739774784bd72aaa350b228e8d79e4ae8a28


맞춤법지킴이 친구였는데


한글에서 쉐라는 글자는 무조건 잘못된 표기라면서 셰를 부르짖던 그 친구..


특히 포르쉐를 진짜 싫어하더라



미찌 몽쉘 2026.06.23 04:35:52
sisters 쉐보레는 어떻게 참았을까 2026.06.23 04:36:18
멜구 쉐이프키 2026.06.23 04:36:19
에헤헤 쉐이미 - dc App 2026.06.23 04:37:33
ㅇㅇ 근데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대.. 2026.06.23 04:38:04
ㅇㅇ 그것도 까긴했어.. 2026.06.23 04:38:09
ㅇㅇ 셰이프키 2026.06.23 04:38:13
ㅇㅇ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대 2026.06.23 04:38:28
멜구 쇠이프키라고 하기전에 가셰라이팅을 멈추도록 2026.06.23 04:39:04
ㅇㅇ @멜구 쇄이프키 2026.06.23 04:39:34
OculusQuest 페로로로쉐 2026.06.23 04:39:36
ㅇㅇ 냠냠 2026.06.23 04:39:55
GSM 단백질셰이크야 그러면? 먼가 이상한데 ㅋㅋ 2026.06.23 04:40:00
ㅇㅇ 원래표기는 그렇다고 하네...? 맞춤법중에 지키면 이상해보이는거 종종 있지..ㅋㅋ 2026.06.23 04:40:38
OculusQuest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다면서 포르쉐는 왜안되는거임? 2026.06.23 04:40:47
ㅇㅇ 그냥 쉐 보급에 일조했다는 그런 의미였던듯.. 2026.06.23 04:42:29
멈블 애초에 한국어가 아니었던건 그러려니 해줘야한다고 생각함 포르쉐코리아도 포르쉐로 말하니까 2026.06.23 04:43:12
ㅇㅇ 나도 별 생각없긴해 쉐 조아 2026.06.23 04:44:03
Rink 쉐엑스 2026.06.23 04:48:29
ㅇㅇ 쉑스! 2026.06.23 04:49:16
Rink @ㅇㅇ 브붕씨는 쉐엑스를 해본적이..업써요? 2026.06.23 04:50:35
ㅇㅇ @Rink 지금 해볼까요 2026.06.23 04:51:32
ㅇㅇ @Rink 비밀이에요, 지금 해볼까요? 2026.06.23 04:51: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3954 바보 윽 술취햇어... 13 이뀨립스 2026-06-23 1
5773953 바보 평가유동 언제왔다간거임 2 새이렌 2026-06-23 0
5773952 바보 오이시쿠루 메론빵 들으세요 1 레이스팬티수집가 2026-06-23 0
5773951 바보 아 ㅇ프로젝트에있던 압타 지웟었네 2 햄말랑 2026-06-23 0
5773950 바보 첫경험 평가유동이 이제 평가해줬는데 8 Ch5 2026-06-23 0
5773949 바보 절대 그랩에셋을 들키지마 10 레레땅 2026-06-23 0
5773948 바보 우울증농도100 2 레이스팬티수집가 2026-06-23 0
5773947 바보 저 글은 카르텔 글이군 2 새벽바람 2026-06-23 1
5773946 바보 칭구가 스트라이트사줬어 분리불안 2026-06-23 0
5773945 바보 강릉 경포대 백야 커피 <<< 갠차늠 6 ㅇㅇ 211.235 2026-06-23 0
5773944 바보 아무리 생각해도 내가 더 어린이 같군 새벽바람 2026-06-23 0
5773943 바보 임신하고 싶은 사람 손~ 2 67 2026-06-23 0
5773942 바보 ㅠㅠ 짤렷어 8 에이풀 2026-06-23 0
5773941 바보 백야임신시키고싶다 16 ㅇㅇ 223.38 2026-06-23 13
5773940 바보 . 7 에이풀 2026-06-23 0
5773939 바보 스케일줄이고 그랩에셋넣어온사람 2명있으면 12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3 0
5773938 바보 나는 폰케이스 바꿧음 4 냥냐 2026-06-23 0
5773937 바보 오늘 저녁으로 먹을거 4 ㅇㅇ 2026-06-23 0
5773936 바보 순살 브붕은 없나요 2 새벽바람 2026-06-23 0
5773935 바보 퍼블릭에 버튜버인지 뭔지 2 ㅇㅇ 222.120 2026-06-23 0
5773934 바보 오늘 무슨 날인가 4 고소메 2026-06-23 0
5773933 바보 씨발련아 사랑한다고 말해줬잖아 15 67 2026-06-23 0
5773932 바보 스케일 줄이는게 진짜 사기같음 6 유리달빛 2026-06-23 0
5773931 바보 요소가노소라 브금너무조아 4 부대찌개사리추가 2026-06-23 0
5773930 바보 파맥 드림에어 slam버전만 한국 가격 떳네 2 글룸 2026-06-23 0
5773929 바보 순살감자탕이라는게 있대 14 AVI 2026-06-23 0
5773928 바보 나쁜말 듣고싶다 4 쥬니어네이버 2026-06-23 0
5773927 바보 폰 바꿨어 6 엥엥 2026-06-23 0
5773926 바보 50대 브붕이 있을까 12 우이 2026-06-23 0
5773925 바보 Sex는 male 7 레레땅 2026-06-23 0
5773924 바보 나혼자 공포맵 투어해야겟다 4 백야ㅿ 2026-06-23 0
5773923 바보 얼트 지금 팔아버릴까 6 개추 2026-06-23 0
5773922 바보 예전에 야구장에 갔었어 4 새벽바람 2026-06-23 0
5773921 바보 저녁 야스햇삼... 8 고래토리7 2026-06-23 0
5773920 바보 인간이란 어째서 스스로 고립되는 선택을 하게 되는걸까 4 67 2026-06-23 0
5773919 바보 누가투쁠에이급모유보유고닉임? 22 다채 2026-06-23 0
5773918 바보 이옷 무료래 6 안이쁨 2026-06-23 0
5773917 바보 님들 시리얼 먹을때 시리얼 먼저 넣고 우유 부움? 23 백야ㅿ 2026-06-23 0
5773916 바보 나 님 퇴근 4 달달밤 2026-06-23 0
5773915 바보 인생은혼자야 1 ㅇㅇ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