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쉐이더 단어 쓸때마다 어떤 친구가 생각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2473
  • 2026-06-23 04:35:34


75e48670b28b61f13de9e9ec4181276a667e6f787108405c3c2a9699bb3a99b5af739774784bd72aaa350b228e8d79e4ae8a28


맞춤법지킴이 친구였는데


한글에서 쉐라는 글자는 무조건 잘못된 표기라면서 셰를 부르짖던 그 친구..


특히 포르쉐를 진짜 싫어하더라



미찌 몽쉘 2026.06.23 04:35:52
sisters 쉐보레는 어떻게 참았을까 2026.06.23 04:36:18
멜구 쉐이프키 2026.06.23 04:36:19
에헤헤 쉐이미 - dc App 2026.06.23 04:37:33
ㅇㅇ 근데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대.. 2026.06.23 04:38:04
ㅇㅇ 그것도 까긴했어.. 2026.06.23 04:38:09
ㅇㅇ 셰이프키 2026.06.23 04:38:13
ㅇㅇ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대 2026.06.23 04:38:28
멜구 쇠이프키라고 하기전에 가셰라이팅을 멈추도록 2026.06.23 04:39:04
ㅇㅇ @멜구 쇄이프키 2026.06.23 04:39:34
OculusQuest 페로로로쉐 2026.06.23 04:39:36
ㅇㅇ 냠냠 2026.06.23 04:39:55
GSM 단백질셰이크야 그러면? 먼가 이상한데 ㅋㅋ 2026.06.23 04:40:00
ㅇㅇ 원래표기는 그렇다고 하네...? 맞춤법중에 지키면 이상해보이는거 종종 있지..ㅋㅋ 2026.06.23 04:40:38
OculusQuest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다면서 포르쉐는 왜안되는거임? 2026.06.23 04:40:47
ㅇㅇ 그냥 쉐 보급에 일조했다는 그런 의미였던듯.. 2026.06.23 04:42:29
멈블 애초에 한국어가 아니었던건 그러려니 해줘야한다고 생각함 포르쉐코리아도 포르쉐로 말하니까 2026.06.23 04:43:12
ㅇㅇ 나도 별 생각없긴해 쉐 조아 2026.06.23 04:44:03
Rink 쉐엑스 2026.06.23 04:48:29
ㅇㅇ 쉑스! 2026.06.23 04:49:16
Rink @ㅇㅇ 브붕씨는 쉐엑스를 해본적이..업써요? 2026.06.23 04:50:35
ㅇㅇ @Rink 지금 해볼까요 2026.06.23 04:51:32
ㅇㅇ @Rink 비밀이에요, 지금 해볼까요? 2026.06.23 04:51: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3380 바보 정병있을거 같다고 등급 c- 나옴 ㅠ 후에엥 2026-06-23 0
5773379 바보 저녁굶고 야근하는중 1 Ch5 2026-06-23 0
5773378 바보 마트가서 낫또 사먹을까 2 ㅇㅇ 2026-06-23 0
5773377 바보 아바타 호불호로만 감점이 C+..? 2 시이나노 2026-06-23 0
5773376 바보 뭐임 다른평가있음? 8 과몰입정보회사 2026-06-23 0
5773375 바보 2년동안 야스 참으면 1조 1 에어컨아래고양이 2026-06-23 0
5773374 바보 한시간뒤에출근임..,..... 6 타코야끼 2026-06-23 0
5773373 바보 교류력이 죽은대신 ㅇㅇ 2026-06-23 0
5773372 바보 나도평가 4 레이스팬티수집가 2026-06-23 0
5773371 바보 롤 한판만 깔끔하게 하고 끄고싶은데 4 샘플카린 2026-06-23 0
5773370 바보 퇴근하기전에 평가 못받겠네 2__star 2026-06-23 0
5773369 바보 ㄴ 바나나우유 나옴 ㅇㅇ 2026-06-23 0
5773368 바보 정보회사라잔아 집단지성인가보지 2 레테 2026-06-23 0
5773367 바보 과몰입 등급 c- 나옴 4 Arki 2026-06-23 0
5773366 바보 핑까용글링크짤리는거개화나네 미찌 2026-06-23 0
5773365 바보 오노 아침에는 햄스트링만 아프더니 슬슬어깨랑등짝이매우땡김 졸커땡컨 2026-06-23 0
5773364 바보 으흐흐 새자짤로서야디 2 마샬아츠 2026-06-23 0
5773363 바보 오예 검열 뚫었당 2 멈블 2026-06-23 0
5773362 바보 과몰입 평가하는애 누구길레 다른사람 정보를 저렇게 잘 알고있는것임??? 8 2__star 2026-06-23 0
5773361 바보 나도 평가 받고 싶은데 차단중이야 ㅇㅇ 211.235 2026-06-23 0
5773360 바보 요즘 유니티 킬 엄두가 안 나네 아우아우아우 2026-06-23 0
5773359 바보 시바 왜 내글짤림 8 후에엥 2026-06-23 0
5773358 바보 근데 진짜 만약 호감고닉이 갑자기 나한테 과몰입도킹해도 와티 2026-06-23 0
5773357 바보 하 념글 그거때매 23 최유은 2026-06-23 0
5773356 바보 이 아바타 의외로 사람들이 많이 좋아해줌 2 리즈_ 2026-06-23 0
5773355 바보 다 큰 사내놈들이 왠 투구 뒤집어쓰고 계집흉내를 낸다고? 13 ㅇㅇ 221.154 2026-06-23 0
5773354 바보 교류 별로 안하고 다니는데 주변인망 평가할수있는거면 2 그루셋 2026-06-23 0
5773353 바보 과몰입 평가유동 무서운점 6 토쿵 2026-06-23 0
5773352 바보 글쓴이 과몰입등급 평가해드림 3 랄라 2026-06-23 0
5773351 바보 야짤달라하면 야짤주는 친구 없나 3 편하비_ 2026-06-23 0
5773350 바보 짐볼산고닉들 21 냉채 2026-06-23 0
5773349 바보 평가 나를 대체 어떻게알고있는거지 회귀성원리 2026-06-23 0
5773348 바보 이 맵 같은 맵 없나 ... 4 ㅇㅇ 49.166 2026-06-23 0
5773347 바보 유자청 , 루석바 여기 왜 아무도 없음? 5 ㅇㅇ 39.7 2026-06-23 0
5773346 바보 질방구로 리코더 천본앵까지 연주하는 년들아 6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3 0
5773345 바보 처음부터 다 가르쳐야될거같음은 대체 뭐임 12 ㅇㅇ 2026-06-23 0
5773344 바보 사용감티어리스트도 나오겠다 2 ㅇㅇ 2026-06-23 0
5773343 바보 아이리 그만 이쁘게 만들라고 12 ㅇㅇ 2026-06-23 0
5773342 바보 나랑 과몰입하면 아바타 커미션이 공짜임 20 후에엥 2026-06-23 0
5773341 바보 평가글 쓰는거 주딱 아닐까?? 3 ㅇㅇ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