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쉐이더 단어 쓸때마다 어떤 친구가 생각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2473
  • 2026-06-23 04:35:34


75e48670b28b61f13de9e9ec4181276a667e6f787108405c3c2a9699bb3a99b5af739774784bd72aaa350b228e8d79e4ae8a28


맞춤법지킴이 친구였는데


한글에서 쉐라는 글자는 무조건 잘못된 표기라면서 셰를 부르짖던 그 친구..


특히 포르쉐를 진짜 싫어하더라



미찌 몽쉘 2026.06.23 04:35:52
sisters 쉐보레는 어떻게 참았을까 2026.06.23 04:36:18
멜구 쉐이프키 2026.06.23 04:36:19
에헤헤 쉐이미 - dc App 2026.06.23 04:37:33
ㅇㅇ 근데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대.. 2026.06.23 04:38:04
ㅇㅇ 그것도 까긴했어.. 2026.06.23 04:38:09
ㅇㅇ 셰이프키 2026.06.23 04:38:13
ㅇㅇ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대 2026.06.23 04:38:28
멜구 쇠이프키라고 하기전에 가셰라이팅을 멈추도록 2026.06.23 04:39:04
ㅇㅇ @멜구 쇄이프키 2026.06.23 04:39:34
OculusQuest 페로로로쉐 2026.06.23 04:39:36
ㅇㅇ 냠냠 2026.06.23 04:39:55
GSM 단백질셰이크야 그러면? 먼가 이상한데 ㅋㅋ 2026.06.23 04:40:00
ㅇㅇ 원래표기는 그렇다고 하네...? 맞춤법중에 지키면 이상해보이는거 종종 있지..ㅋㅋ 2026.06.23 04:40:38
OculusQuest 고유명사는 어쩔수없다면서 포르쉐는 왜안되는거임? 2026.06.23 04:40:47
ㅇㅇ 그냥 쉐 보급에 일조했다는 그런 의미였던듯.. 2026.06.23 04:42:29
멈블 애초에 한국어가 아니었던건 그러려니 해줘야한다고 생각함 포르쉐코리아도 포르쉐로 말하니까 2026.06.23 04:43:12
ㅇㅇ 나도 별 생각없긴해 쉐 조아 2026.06.23 04:44:03
Rink 쉐엑스 2026.06.23 04:48:29
ㅇㅇ 쉑스! 2026.06.23 04:49:16
Rink @ㅇㅇ 브붕씨는 쉐엑스를 해본적이..업써요? 2026.06.23 04:50:35
ㅇㅇ @Rink 지금 해볼까요 2026.06.23 04:51:32
ㅇㅇ @Rink 비밀이에요, 지금 해볼까요? 2026.06.23 04:51: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3267 바보 농빵 쓰는 사람들 보면 좀 치트 같긴함.. 2 sisters 2026-06-23 0
5773266 바보 의무방어전해주삼 4 Ch5 2026-06-23 0
5773265 바보 알중 우울싸개고닉이 누구냐 5 ㅇㅇ 2026-06-23 0
5773264 바보 과몰입등급 망함ㅋㅋ 26 우유 2026-06-23 0
5773263 바보 몸이너무아파 5 겨울에핀벚꽃 2026-06-23 0
5773262 바보 땀으로 다 젖었어 16 먀먀나나 2026-06-23 0
5773261 바보 한번만 더 이상한짓하면 차단하려고 벼르는 고닉있음 38 냉채 2026-06-23 0
5773260 바보 나는 b도 좋아 10 ㅇㅇ 2026-06-23 0
5773259 바보 칙척빌런 ㅅㅂ 개웃기네 ㅋㅋㅋㅋ 2 ㅇㅇ 115.88 2026-06-23 0
5773258 바보 저는 오늘부로 왕관을 내려놓겠습니다.. 4 노랑치즈카레 2026-06-23 0
5773257 바보 분명 종강하면 다시 친추 해야지 라고 생각 했는데.. 14 푸너 2026-06-23 0
5773256 바보 근데 븨알챗 진짜 무섭다 4 rottedsousvide 2026-06-23 0
5773255 바보 미친 차단당한줄 10 롯체 2026-06-23 0
5773254 바보 수영장가서 비키니입기.. 6 OwO 2026-06-23 0
5773253 바보 누가 유기공포에 분리불안 고닉임 6 냉채 2026-06-23 0
5773252 바보 저댄 잘할꺼같데 7 달달밤 2026-06-23 0
5773251 바보 다시 압타자짤써야징 4 MilkTank 2026-06-23 0
5773250 바보 핑가가 긴가민가한 7 ㅇㅇ 2026-06-23 0
5773249 바보 증바람 3번 닷지했다고 게임 제한 10시간 먹음 6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3 0
5773248 바보 무난쓰하구마잉 5 잔물결 2026-06-23 0
5773247 바보 발광으로 브릿지 넣었는데 어두운맵 안가서 쓸일이 없음 ㅇㅇ 2026-06-23 0
5773246 바보 일어낫으니 샤워해야지ㅣ 12 나루미 2026-06-23 0
5773245 바보 낮잠 잤는데 악몽꿨어 3 소아. 2026-06-23 0
5773244 바보 하필 오늘부터 묵언인데 왜 하필 오늘이 랜매날인거지?? 9 삐꾹이 2026-06-23 0
5773243 바보 나 연락 완전 잘받는데 ㅠ 5 MilkTank 2026-06-23 0
5773242 바보 b- 떴네 8 슈크림라때 2026-06-23 0
5773241 바보 가몰입 삐마 바다써 장비레시피 2026-06-23 0
5773240 바보 c급 브붕이입니다 12 토쿵 2026-06-23 0
5773239 바보 브챗 친구가 디코 해킹하는 꿈 꿨는데 이거 모지 2__star 2026-06-23 0
5773238 바보 저 갤에 배라 뿌린거 2개 환불들어옴 10 개추 2026-06-23 0
5773237 바보 이번 평가는 노잼이네 4 ㅇㅇ 211.36 2026-06-23 0
5773236 바보 4 나루미 2026-06-23 0
5773235 바보 말랑말랑 쫀득 발바닥이 보고싶구나 2 겨울에핀벚꽃 2026-06-23 0
5773234 바보 등급높은애들 우량매물이라고 박힌거네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3 0
5773233 바보 제라이브러리 플탐순봐주삼 10 졸커땡컨 2026-06-23 0
5773232 바보 평가 받을려고 갤 오는듯 2 2__star 2026-06-23 0
5773231 바보 과몰입 평가 F나옴 10 쥬니어네이버 2026-06-23 0
5773230 바보 데이터 부족으로 B-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3 0
5773229 바보 현생있음<-이 강점이라니 6 새벽바람 2026-06-23 0
5773228 바보 요즘에 치킨 뭐가 맛잇음? 9 새하양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