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브붕이 이번학기 A0 2개나와서 기분좋음
- 글쓴이
- 카데바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2468
- 2026-06-23 04:32:03
| ㅇㅇ | gosu.. | 2026.06.23 04:32:57 |
| GSM | 똑또칸 브붕 | 2026.06.23 04:33:03 |
| 카데바 | 나여ㅋ | 2026.06.23 04:33:46 |
| 카데바 | 미친 벼락치기 습박 토르당ㅋㅋ | 2026.06.23 04:33:58 |
| 잔물결 | 그렇게 이후부터 시작되는 A+ | 2026.06.23 04:37:16 |
| 카데바 | 저도 양심이 있지 기우를 바라진 않읍니다. | 2026.06.23 04:37: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