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차단요청은 왜하는거임
- 글쓴이
- 무키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2441
- 2026-06-23 04:21:59
| 울댕별 | ㄹㅇ. | 2026.06.23 04:22:14 |
| ㅇㅇ1 | 대충 핸드폰이랑 다 맞기고 들어가는 독서실같은거지 172.216 | 2026.06.23 04:22:37 |
| 니디 | 젖 | 2026.06.23 04:22:46 |
| 무키 | 아 그렇게하니까 좀 이해되네 폰안맡기면 충동억제가 안되니꼐 | 2026.06.23 04:23:22 |
| ㅇㅇ2 | 차단하면 이제 아무튼 동일인 아니라고 하는 어째서인지 굉장히 유사한 새로운 고닉이 나타날것같은걸?? 118.42 | 2026.06.23 04:23:31 |
| 무키 | | 2026.06.23 04:23:47 |
| 무키 | 아 그런건가???? | 2026.06.23 04:23:59 |
| 무키 | 좆 | 2026.06.23 04:24:02 |
| ㅇㅇ2 | @무키 평판 인게임도 갤도 이외에서도 박았으니까 환생각보는거라고밖엔 안보여 118.42 | 2026.06.23 04:24:42 |
| 무키 | @ㅇㅇ2(118.42) ㄹㅇ이네 그거듣고나니까 그냥 죽은척하는거네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 | 2026.06.23 04:25:30 |
| ㅇㅇ2 | @무키 애초에 고닉 인증한것보다 더 쓴 사람인데 이미 깡계 딱지 어디서 뗀 고닉 여러개 있어도 이상하지않고... 118.42 | 2026.06.23 04:26:38 |
| 무키 | @ㅇㅇ2(118.42) 어차피다알아볼텐데.. | 2026.06.23 04:29: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