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커미션 비법쏘스먹을려고 몇개신청했는데
글쓴이
카호
추천
0
댓글
3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2397
  • 2026-06-23 04:08:18

쉐이더 이뻐보였는데 받은건
릴툰 거의 기본세팅이네
물어보니 전시용 쉐이더는 제공안된다네 ㅜ

- dc official App
짹짹거리면팸니다 그것도추가비용내면주긴하던데 - dc App 2026.06.23 04:08:42
ㅇㅇ1 오마카세 파인다이닝 갔더니 연출된 조리예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3.39 2026.06.23 04:08:43
Retrika 이건 ㄹㅇ 뭐여 2026.06.23 04:08:47
프리즘분광기 ..? 2026.06.23 04:08:58
카호 어제 나말고 다른피해자도 글썻더라 - dc App 2026.06.23 04:09:02
ㅇㅇ2 그러면 하는 이유가 있나 112.156 2026.06.23 04:09:05
멜구 ??? 그런게 있다고? 2026.06.23 04:09:06
카호 2026.06.23 04:09:09
카호 어제 나말구도 몇명당했더랑 - dc App 2026.06.23 04:09:18
먀롱 이건 사기 아님…? 결과물 주기전에 신청단계에서 미리 말을해주든가 좀아닌듯 2026.06.23 04:09:23
카호 2026.06.23 04:09:25
ㅇㅇ ㄹㅇ이가 2026.06.23 04:09:36
카호 2026.06.23 04:09:43
카호 비유 개지린다 - dc App 2026.06.23 04:09:49
카호 2026.06.23 04:09:58
ㅇㅇ 고지안했음? 2026.06.23 04:10:06
난춘 그건 미리 고지해야 맞는 거 아님? 2026.06.23 04:10:12
카호 ㅜㅜㅜ - dc App 2026.06.23 04:10:18
카호 고지안대있더랑 - dc App 2026.06.23 04:10:26
멜구 @카호 누구지.. 2026.06.23 04:10:30
카호 프젝은 무료제공이라길래 믿고맡겻는데 - dc App 2026.06.23 04:10:47
ㅇㅇ 안돼있으면 뭐 걸수있을텐데 돈거래 오갔으면 2026.06.23 04:11:04
카호 @ㅇㅇ 근데.쉐이더 제공이란것도 없었으니 이게 참애매해 - dc App 2026.06.23 04:11:34
니디 어떤시발련이야 2026.06.23 04:11:41
ㅇㅇ 그 머기업들 제품과실제는다르다뭐시기써놓는이유가 그거때문으로알고있음 2026.06.23 04:11:48
카호 포스타입과 아트머그를 주의하십시오 휴먼 - dc App 2026.06.23 04:12:07
노랑치즈카레 내가 나쁜말 잘 안하는데 이건좀 씨발새끼네 2026.06.23 04:12:16
카호 @ㅇㅇ 맞앙 근데 이건 연출상 문제여서 쉐이더 제공없어도 이게 더 할말이없더라 ㅅㅂ - dc App 2026.06.23 04:12:29
카호 어제 나말고도 2~3명 당햇대 - dc App 2026.06.23 04:12:41
백야ㅿ 2026.06.23 04:13:04
엘팡 제대로홍어새끼네 2026.06.23 04:13:50
ㅇㅇ 저번에도 얘기 나왔던거 같은데 대체 어디야 그냥 밝혀두 댈듯? 2026.06.23 04:15:30
카호 생각보다 꽤잇습니다 - dc App 2026.06.23 04:15:31
카호 내가 커미션받은곳 정리+ 릴툰하고 비교해서 정확하게분석해서 글쓸게 나중에 - dc App 2026.06.23 04:16:04
ㅇㅇ 사기매물이잖아 2026.06.23 04:20: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2873 바보 랜매투표글 완장이 물어보고 념글올리죠 새벽바람 2026-06-23 0
5772872 바보 . 4 다채 2026-06-23 0
5772871 바보 나랑 확정매칭해 25 멜구 2026-06-23 0
5772870 바보 브붕아 초비상 12 ㅇㅇ 2026-06-23 0
5772869 바보 근데 사실 랜매 안 가는 이유는 10 달나비 2026-06-23 0
5772868 바보 마메가 어떻게 여자임 13 최유은 2026-06-23 0
5772867 바보 알교회라는걸 처음 갔을때 충격이였는데 6 세할디아 2026-06-23 0
5772866 바보 이거디시콘 머임 ㅇㅇ 2026-06-23 0
5772865 바보 바미 이거 남자 아바타임..? 3 ㅇㅇ 203.229 2026-06-23 0
5772864 바보 랜매다~~ 2 이응이응 2026-06-23 0
5772863 바보 슬슬 7월전 사전준비하는건가 7 최유은 2026-06-23 0
5772862 바보 인덱컨도 손하트가능한가요 11 한낮 2026-06-23 0
5772861 바보 11 새벽바람 2026-06-23 0
5772860 바보 갑자기 왜 글리젠 늘어남 4 ㅇㅇ 2026-06-23 0
5772859 바보 새벽바람 2026-06-23 0
5772858 바보 새벽바람 2026-06-23 0
5772857 바보 생각보다 반말하는사람이 적음 12 스트로크 2026-06-23 1
5772856 바보 랜매에서 야스안했다는 아바타가 노꼴인거 아닐까요 1 세이히나 2026-06-23 0
5772855 바보 알바개보지년아그거를왜잘라 7 졸커땡컨 2026-06-23 0
5772854 바보 그리고보니 장갑컨은 멸망했나 보네 6 여우유키 2026-06-23 0
5772853 바보 야스랜매말고브수면랜매나열어주삼 2 미찌 2026-06-23 0
5772852 바보 말만 잘했어도 랜매갔을텐데 4 ㅇㅇ 2026-06-23 0
5772851 바보 랜매에서 항상 1 녠니무 2026-06-23 0
5772850 바보 랜매때 첫멘트 실수한적있음 6 새벽바람 2026-06-23 0
5772849 바보 랜매에서 다 브야스한다는거는 ㄹㅇ 억지괴담임 4 와티 2026-06-23 0
5772848 바보 아악 랜매 12시야 2 슘칼이 2026-06-23 0
5772847 바보 옛날에 랜매 세번인가 갔었는데.. 6 ㅇㅇ 2026-06-23 0
5772846 바보 포투랜매는 대놓고 야스랜매아닌가 2 세이히나 2026-06-23 0
5772845 바보 글 잘린다ㅠㅠ 스트로크 2026-06-23 0
5772844 바보 브뉴비 포투번개 가도되나 8 00 175.213 2026-06-23 0
5772843 바보 랜매 한 20번은간거같은데 6 최유은 2026-06-23 0
5772842 바보 랜매후기 1 냉채 2026-06-23 0
5772841 바보 랜매 절반이 야스햇다고? Oramedy 2026-06-23 0
5772840 바보 랜매야스후기 기다릴게 2 시이나노 2026-06-23 0
5772839 바보 랜매는 슬픈 기억이 있어서 잘 안가요 4 잔물결 2026-06-23 0
5772838 바보 브붕이 중고헤드폰 사왔음.. 3 ㅇㅇ 2026-06-23 0
5772837 바보 첫랜매30분만에자야대서갈게요당함 4 한낮 2026-06-23 0
5772836 바보 랜매 하면서 이상한 사람은 본적없는데 2 소아. 2026-06-23 0
5772835 바보 나 인싸 시켜줘 3 스트로크 2026-06-23 0
5772834 바보 곧 일끝나는데 엽떡 ㄱ??? 4 새벽바람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