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커미션 비법쏘스먹을려고 몇개신청했는데
글쓴이
카호
추천
0
댓글
3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2397
  • 2026-06-23 04:08:18

쉐이더 이뻐보였는데 받은건
릴툰 거의 기본세팅이네
물어보니 전시용 쉐이더는 제공안된다네 ㅜ

- dc official App
짹짹거리면팸니다 그것도추가비용내면주긴하던데 - dc App 2026.06.23 04:08:42
ㅇㅇ1 오마카세 파인다이닝 갔더니 연출된 조리예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3.39 2026.06.23 04:08:43
Retrika 이건 ㄹㅇ 뭐여 2026.06.23 04:08:47
프리즘분광기 ..? 2026.06.23 04:08:58
카호 어제 나말고 다른피해자도 글썻더라 - dc App 2026.06.23 04:09:02
ㅇㅇ2 그러면 하는 이유가 있나 112.156 2026.06.23 04:09:05
멜구 ??? 그런게 있다고? 2026.06.23 04:09:06
카호 2026.06.23 04:09:09
카호 어제 나말구도 몇명당했더랑 - dc App 2026.06.23 04:09:18
먀롱 이건 사기 아님…? 결과물 주기전에 신청단계에서 미리 말을해주든가 좀아닌듯 2026.06.23 04:09:23
카호 2026.06.23 04:09:25
ㅇㅇ ㄹㅇ이가 2026.06.23 04:09:36
카호 2026.06.23 04:09:43
카호 비유 개지린다 - dc App 2026.06.23 04:09:49
카호 2026.06.23 04:09:58
ㅇㅇ 고지안했음? 2026.06.23 04:10:06
난춘 그건 미리 고지해야 맞는 거 아님? 2026.06.23 04:10:12
카호 ㅜㅜㅜ - dc App 2026.06.23 04:10:18
카호 고지안대있더랑 - dc App 2026.06.23 04:10:26
멜구 @카호 누구지.. 2026.06.23 04:10:30
카호 프젝은 무료제공이라길래 믿고맡겻는데 - dc App 2026.06.23 04:10:47
ㅇㅇ 안돼있으면 뭐 걸수있을텐데 돈거래 오갔으면 2026.06.23 04:11:04
카호 @ㅇㅇ 근데.쉐이더 제공이란것도 없었으니 이게 참애매해 - dc App 2026.06.23 04:11:34
니디 어떤시발련이야 2026.06.23 04:11:41
ㅇㅇ 그 머기업들 제품과실제는다르다뭐시기써놓는이유가 그거때문으로알고있음 2026.06.23 04:11:48
카호 포스타입과 아트머그를 주의하십시오 휴먼 - dc App 2026.06.23 04:12:07
노랑치즈카레 내가 나쁜말 잘 안하는데 이건좀 씨발새끼네 2026.06.23 04:12:16
카호 @ㅇㅇ 맞앙 근데 이건 연출상 문제여서 쉐이더 제공없어도 이게 더 할말이없더라 ㅅㅂ - dc App 2026.06.23 04:12:29
카호 어제 나말고도 2~3명 당햇대 - dc App 2026.06.23 04:12:41
백야ㅿ 2026.06.23 04:13:04
엘팡 제대로홍어새끼네 2026.06.23 04:13:50
ㅇㅇ 저번에도 얘기 나왔던거 같은데 대체 어디야 그냥 밝혀두 댈듯? 2026.06.23 04:15:30
카호 생각보다 꽤잇습니다 - dc App 2026.06.23 04:15:31
카호 내가 커미션받은곳 정리+ 릴툰하고 비교해서 정확하게분석해서 글쓸게 나중에 - dc App 2026.06.23 04:16:04
ㅇㅇ 사기매물이잖아 2026.06.23 04:20: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3679 바보 폰키보드 소수민족 기습시위머임 으넹 2026-06-23 0
5773678 바보 과몰입등급 A라인 파악완료 8 리버린 2026-06-23 0
5773677 바보 파이즈리 받고 싶다는 작은 욕구가 있습니다 5 sisters 2026-06-23 0
5773676 바보 천지인 << 틀딱전용 키패드 10 Arki 2026-06-23 0
5773675 바보 저사진찍는거조아하고활동적인거시러할것처럼생겻나요 11 세루루 2026-06-23 0
5773674 바보 과몰입 b-면 평균은 되겟죠 mov3 2026-06-23 0
5773673 바보 밤에브챗하고싶은데졸리네... 읭지수 2026-06-23 0
5773672 바보 나 뉴비 아니야! 2 쥬니어네이버 2026-06-23 0
5773671 바보 내가 갤럭시 쓸 때 쓰는 키보드.goat 5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3 0
5773670 바보 과몰입하실분 2 새벽바람 2026-06-23 0
5773669 바보 유동이나보고자폐아래.. 4 보라지도댕이 2026-06-23 0
5773668 바보 천지인 < 개빡치는점 자음 여러번 눌러야 원하는 자음 나옴 기름참치 2026-06-23 0
5773667 바보 부스보는데 이거 뭐임ㅋㅋㅋ 14 소나모 2026-06-23 0
5773666 바보 정신병 평가 개웃겨 MilkTank 2026-06-23 0
5773665 바보 과몰입 평가 C+ 받았어 ㅠㅠㅠㅠㅠ 7 편하비_ 2026-06-23 0
5773664 바보 모야 피자헛 이제 중국거야? 6 띠얀띠 2026-06-23 0
5773663 바보 천지인 쓰는게 어때서,, 6 라스콜 2026-06-23 0
5773662 바보 메쉬 딜리터 용량 이거저거 지워보면서 테스트 해봐야겠다.. 2 기름참치 2026-06-23 0
5773661 바보 천지인 개오래썻음 4 냉채 2026-06-23 0
5773660 바보 아바타 s받아서 기분좋으니 됐어 2 ㅇㅇ 2026-06-23 0
5773659 바보 천지인 << 쿼티보다빠름 8 졸커땡컨 2026-06-23 0
5773658 바보 과몰입 평가 A 받았엉 10 Rink 2026-06-23 0
5773657 바보 집에고기있다길래 토마토스튜나해야지하고고기꺼냈는데 항정살임 4 졸커땡컨 2026-06-23 0
5773656 바보 정병평가에는 참여하지 않아요 2 개물렁 2026-06-23 0
5773655 바보 앞으로 일주일간은 나만아는 얘기해야지 2 새벽바람 2026-06-23 0
5773654 바보 브븡이들은 쿼티 vs 천지인 뭐씀?? 24 으넹 2026-06-23 0
5773653 바보 하루 3끼니 서브웨이만 먹고싶군 4 아침제비 2026-06-23 0
5773652 바보 오늘 마후유 하트손 넣어야겠다 4 울댕별 2026-06-23 0
5773651 바보 정액폭식증은 머임.. 10 ㅇㅇ 2026-06-23 0
5773650 바보 애정결핍 전조증상 2 너한테하는말이거든 2026-06-23 0
5773649 바보 와 평가쟁이들 발 짱넓나봐 6 도로롱시 2026-06-23 0
5773648 바보 댓글달면, 평가 키워드땜에 제목바꿧나 새벽바람 2026-06-23 0
5773647 바보 칙촉 1128개 남았다 30 냉채 2026-06-23 0
5773646 바보 정신병 평가래! 10 청랑이 2026-06-23 0
5773645 바보 헉졸령 무무에용 2026-06-23 0
5773644 바보 니들이 우울한 이유 13 와티 2026-06-23 0
5773643 바보 정수리 텍스쳐 다그렷다 17 으애애 2026-06-23 1
5773642 바보 정병평가를 왜 브갤에서 mov3 2026-06-23 0
5773641 바보 오늘부터 주황불 통제 하기로 함 6 유구리 2026-06-23 0
5773640 바보 과몰입 평가 A+ 실화인가요? 11 호박고양이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