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님들 칼로 개봉하지 마세요 << 이거 칼 안쓰고 여나요
- 글쓴이
- 읭지수
- 추천
- 0
- 댓글
- 2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2387
- 2026-06-23 04:05:40
| 카호 | 그러다가 - dc App | 2026.06.23 04:05:55 |
| 카호 | vr렌즈에 ㄷ기스가 - dc App | 2026.06.23 04:06:03 |
| 브빙봉 | 난상남자라칼안쓰고그냥박스찢어버림 | 2026.06.23 04:06:06 |
| ㅇㅇ1 | 테이프만 자르고 손으로 118.42 | 2026.06.23 04:06:27 |
| 읭지수 | 헐 | 2026.06.23 04:06:31 |
| ㅇㅇ2 | 박스안으로 칼 안넣고 뜯죠 112.156 | 2026.06.23 04:06:34 |
| 와티 | 칼로 조심조심 | 2026.06.23 04:06:36 |
| Sepri | 칼로 열지마세요 <- 칼로 조심히 여세요 랑 같다고 생각하는 중 | 2026.06.23 04:06:58 |
| 읭지수 | 강력하다 | 2026.06.23 04:07:16 |
| 짹짹거리면팸니다 | 근데제가상하차알바를해봐서아는데상하차할때애초에박스를다던짐그래서걍칼로개봉함 - dc App | 2026.06.23 04:07:19 |
| 읭지수 | 그지? | 2026.06.23 04:07:25 |
| 읭지수 | | 2026.06.23 04:07:32 |
| ㅇㅇ | 딱맞는 박스에 들어있고 포장지긁으면 환불 귀찮아진다는 경고같은거라 걍좀 조심히 열긴하지 125.180 | 2026.06.23 04:07:34 |
| ㅇㅇ3 | 딱 테이프에 살짝 긋는 느낌으로 삭그어버림 172.216 | 2026.06.23 04:07:34 |
| 읭지수 | 심조 | 2026.06.23 04:07:47 |
| 읭지수 | 동의합니다 | 2026.06.23 04:08:03 |
| ㅇㅇ | 감히 내게 명령하다니 내용물채로 베어버림 | 2026.06.23 04:08:09 |
| 읭지수 | 근데던지는거랑째는거랑좀다르지않나 | 2026.06.23 04:08:18 |
| 읭지수 | | 2026.06.23 04:09:04 |
| 노랑치즈카레 | 보통 그런건 내공으로 열지않나 | 2026.06.23 04:09:05 |
| 읭지수 | | 2026.06.23 04:09:24 |
| 키르하나 | 대신 좀 힘 덜 주긴 하죠 | 2026.06.23 04:09:49 |
| 읭지수 | 반으로갈라져서죽어. | 2026.06.23 04:09:51 |
| 읭지수 | 무림인이신가요 | 2026.06.23 04:10:01 |
| 읭지수 | | 2026.06.23 04:10:19 |
| Retrika | 볼펜씀 | 2026.06.23 04:12:54 |
| 읭지수 | | 2026.06.23 04:15:57 |
| mov3 | 칼써서 망가져도 내책임아님 이라는 의미 | 2026.06.23 04:18:03 |
| 읭지수 | 그런흉악한걸넣으면망가졋,,, | 2026.06.23 04:19: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