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키빼몸 120하면 뼈 아닌가
- 글쓴이
- 바바나
- 추천
- 0
- 댓글
- 2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2370
- 2026-06-23 03:58:44
| 토쿵 | 그건 뼈다.. | 2026.06.23 03:59:11 |
| 백약지장 | 120이면 ㄹㅇ 뼈일듯 | 2026.06.23 03:59:48 |
| 바바나 | 죽을듯 중딩때 몸무게임 - dc App | 2026.06.23 03:59:51 |
| 짹짹거리면팸니다 | 제가키빼몸120인데진짜뼈임 - dc App | 2026.06.23 03:59:56 |
| 바바나 | 사실 아버지 날 죽일려고... - dc App | 2026.06.23 04:00:04 |
| 기타 | 100. | 2026.06.23 04:00:05 |
| 바바나 | 얘 식고문 해줘야겠다 - dc App | 2026.06.23 04:00:23 |
| 바바나 | 키빼몸 100이 맞다 - dc App | 2026.06.23 04:00:33 |
| Retrika | 키가 160이라고 치면 체중이 40인거고 그아래는 살아있지 못할것 같은데요 | 2026.06.23 04:00:56 |
| 바바나 | ㄹㅇ 사망아니냐 그리고 키 왤케 작게 잡았어 - dc App | 2026.06.23 04:01:29 |
| Retrika | @바바나 살아있을수 있는 마지노선이에요 | 2026.06.23 04:01:48 |
| 마샬아츠 | 너무엄격한데 | 2026.06.23 04:02:36 |
| 개물렁 | 110까지는 적절한데 120부터는 진짜 뼈말라인간이잖아... | 2026.06.23 04:03:29 |
| 바바나 | 나 죽으란거겠지 - dc App | 2026.06.23 04:04:54 |
| 바바나 | ㄹㅇ 사망선고임 - dc App | 2026.06.23 04:05:02 |
| 키르하나 | 키가 2미터면 그정도가 적당할듯 | 2026.06.23 04:06:52 |
| 바바나 | ㄷㅋㅋㅋㅋㅋㅋㅋㅇㅈ - dc App | 2026.06.23 04:07:33 |
| ㅇㅇ1 | 2미터면 80도 마른편일듯 112.156 | 2026.06.23 04:07:47 |
| 바바나 | @ㅇㅇ1(112.156) 죽을듯....... - dc App | 2026.06.23 04:08:18 |
| 마샬아츠 | @바바나 키빼몸 90~100이 딱 보기조음 현실에선 | 2026.06.23 04:08:52 |
| 키르하나 | @바바나 방금 bmi계산해봤는데 정상 약간 아래인듯? 220이면 100키로가 딱 중앙이래 | 2026.06.23 04:09:13 |
| 바바나 | @마샬아츠 딱 그정도긴한데 부모 맘은 다른건지 암살시돈건지 - dc App | 2026.06.23 04:09:28 |
| 바바나 | @키르하나 오 그정도면 적당하긴하겠다 아 이런거 보는거 재밌고 웃기네 - dc App | 2026.06.23 04:09:55 |
| 마샬아츠 | @바바나 난 살빼려고하니까 주변에서 떽 남자가 그정도떡대는있어야지 하고 말림.. | 2026.06.23 04:10:26 |
| 바바나 | @마샬아츠 얘는 적당한 체격인가보다 - dc App | 2026.06.23 04:11:19 |
| 마샬아츠 | @바바나 아닌대흠...댇지인데 | 2026.06.23 04:11:57 |
| 바바나 | @마샬아츠 내가 블루투스로 봄 얘 건강체격임ㄷㄷ - dc App | 2026.06.23 04:12: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