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이번에 새로나온 노브랜드 버거 꽤나 괜찮다던데
- 글쓴이
- 백야ㅿ
- 추천
- 0
- 댓글
- 1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2364
- 2026-06-23 03:55:27
| 백약지장 | ㄱㄱㄱㄱ | 2026.06.23 03:55:55 |
| 우사뿅 | 그걸먹고싶다면 | 2026.06.23 03:56:06 |
| 비엔이 | 노브랜드 맛있는거 많드라 - dc App | 2026.06.23 03:56:39 |
| 냥냐 | 노브랜드 감튀 난 좋더라ㅏ | 2026.06.23 03:57:04 |
| 백야ㅿ | 고고고고 | 2026.06.23 03:57:14 |
| 백야ㅿ | 먼가 맛나보이더라고 | 2026.06.23 03:57:29 |
| 백야ㅿ | 맞으요 | 2026.06.23 03:57:33 |
| 백야ㅿ | 좀 두꺼운 감튀엿나 | 2026.06.23 03:57:43 |
|  ̄ ̄ | 2026.06.23 03:59:08 | |
| 누룽지 | 타코 머시기 버거 은근 매워서 별로긴한데 나쵸 넣어서 씹는맛 좋음 앱에서 주문하면 치킨 조그만거 공짜인데 얘는 맛없어 | 2026.06.23 03:59:52 |
| 백야ㅿ | 2026.06.23 04:00:04 | |
| 백야ㅿ | 고렇구만 | 2026.06.23 04:00:14 |
| 멜구 | 나 노브랜드버거 짜장버거먹은뒤론 다신안갔는데 | 2026.06.23 04:02:05 |
| 프리즘분광기 | 2026.06.23 04:07:17 | |
| 백야ㅿ | 이번 타코 어쩌고 괜찮대 | 2026.06.23 04:07:31 |
| 백야ㅿ | 2026.06.23 04:07: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