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꼭지툭튀 다좋은데 쉐잎키 지원해주는 옷이 별루엄슴ㅠㅠ
- 글쓴이
- Anzai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2339
- 2026-06-23 03:46:39
| 시이나노 | 메쉬 조절 툴로 튀어나오게 하기 | 2026.06.23 03:46:57 |
| Anzai | 블렌더 말고 그런게 있어? | 2026.06.23 03:47:27 |
| 멈블 | 그래서 블렌더로 비례조절정도는 할 줄 알면 좋아 | 2026.06.23 03:47:39 |
| 말랑홀 | 그거 모찌피터로 하면 해준다던데 ㄹㅇ? | 2026.06.23 03:47:54 |
| Anzai | 배워야겠군 | 2026.06.23 03:48:04 |
| 카데바 | 그거 블랜더애서 1분이면 만드는대 | 2026.06.23 03:48:07 |
| Anzai | 아ㄹㅇ? | 2026.06.23 03:48:10 |
| Anzai | 블렌더 전혀몰라레후 | 2026.06.23 03:48:22 |
| 시이나노 | @Anzai 있긴 함 | 2026.06.23 03:55:35 |
| Anzai | 실례가 안된다면 툴 이름좀 알려다오 | 2026.06.23 03:55: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