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점심 맛있게 드세요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2299
- 2026-06-23 03:32:28
| 별고리 | 이뿌니 고생이얌... 맛점하구 쉬장..! | 2026.06.23 03:33:22 |
| ㅇㅇ | 맛무해요 이쁜이 | 2026.06.23 03:33:24 |
| 짹짹거리면팸니다 | 어떤진상인데 - dc App | 2026.06.23 03:33:33 |
| ㅇㅇ | 맛점맛점 | 2026.06.23 03:34:14 |
| ㅇㅇ | 으응 맛점해 | 2026.06.23 03:34:18 |
| ㅇㅇ | 2천원짜리 사서 나갔다가 5분뒤에 와서는 다른거 살게요 하면서 2만8천원짜리 가져오길래 2만6천원 더 결제하려고 하니 왜 더 결제해요? 안살래요 하고는 그냥 갈려고 하길래 붙잡아세워서 2천원 결제 취소하고 보냈어 장애인인거같긴한데 아무튼 짜증나 | 2026.06.23 03:35: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