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뉴비 어제 처음으로 아바타 만듬
- 글쓴이
- 네무이ii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2295
- 2026-06-23 03:31:51
| 김Mr | 매우칭찬쓰 - dc App | 2026.06.23 03:32:33 |
| 네무이ii | | 2026.06.23 03:32:42 |
| 고래토리7 | 화이팅 | 2026.06.23 03:32:59 |
| ㅇㅇ | 어쩌다 팔이 그렇게 | 2026.06.23 03:33:01 |
| 니디 | 으흐흐 | 2026.06.23 03:33:16 |
| 네무이ii | 먼가 이런 컨셉이 좋더라 소녀스러운 귀여움 취향이 아닌가봐 - dc App | 2026.06.23 03:33:34 |
| 네무이ii | | 2026.06.23 03:33:39 |
| 네무이ii | | 2026.06.23 03:33:52 |
| 짹짹거리면팸니다 | 아바타 최적화는 진짜 배우는데 2분도 안걸려용 개쉬움 ㄷㄷ - dc App | 2026.06.23 03:34:20 |
| ㅇㅇ | 근데 나도 저 기계팔 마음에 들어서 아바타에 달아서 쓴적 있슴 지금도 한 번 써볼까 생각 한적은 있는데 아직 안 달았네 | 2026.06.23 03:34:50 |
| 삐삐삐 | | 2026.06.23 03:35:21 |
| 네무이ii | 보니까 머시기들 깔으라고 하던데 어케 하는지 잘 모르겠는 데수웅.. - dc App | 2026.06.23 03:36:38 |
| 네무이ii | | 2026.06.23 03:36:41 |
| 짹짹거리면팸니다 | 딸깍이에요 개쉽긔 ㅋㅋ - dc App | 2026.06.23 03:36:5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