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뉴비 어제 처음으로 아바타 만듬
글쓴이
네무이ii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2295
  • 2026-06-23 03:31:51

2bbbd122e3d33ea77dbbd0fb26ff031d5da9ab2bd0b367bdacda0f

1b8ff32ee4c66af63ce99be5409c766e99bbf28ebb09918f74d80128dcff6bb83469aa62ffd9824a2f582aa0b91b

1b8ff32ee4c66af63ce99be5409c766e99bbf28ebb09918f75d10128dff92aff088e8358ae0cf95b1628e625689411ae2e

1b8ff32ee4c66af63ce99be5409c766f647f587a4fd60b85642b3f32c2d8abb9e2130af9a98c745424646626f78a

1b8ff32ee4c66af63ce99be5409c766f647f587a4fd60b85642d3f30c8dee9fed8e45b168cd9c56f385925deefde02d65e

어제 유튜브 보고 무려 머리 바꾸고 메이크업 넣고 옷 넣고 대가리 크기 줄이기함

근데 진짜 옷 입힐 게 없더라 볼만한 건 비싸기도 비싼데 팔까지 오는 의수에 다 뚫림 당장 이 옷도 뚫려서 파카만 쓰고 나머지는 바꿔야함

최적화고 뭐고 아무것도 몰라서 아바타 용량이 50메가가 넘는 미친새끼인게 문제긴 한데 천천히 배워서 고쳐봐야지

- dc official App
김Mr 매우칭찬쓰 - dc App 2026.06.23 03:32:33
네무이ii 2026.06.23 03:32:42
고래토리7 화이팅 2026.06.23 03:32:59
ㅇㅇ 어쩌다 팔이 그렇게 2026.06.23 03:33:01
니디 으흐흐 2026.06.23 03:33:16
네무이ii 먼가 이런 컨셉이 좋더라 소녀스러운 귀여움 취향이 아닌가봐 - dc App 2026.06.23 03:33:34
네무이ii 2026.06.23 03:33:39
네무이ii 2026.06.23 03:33:52
짹짹거리면팸니다 아바타 최적화는 진짜 배우는데 2분도 안걸려용 개쉬움 ㄷㄷ - dc App 2026.06.23 03:34:20
ㅇㅇ 근데 나도 저 기계팔 마음에 들어서 아바타에 달아서 쓴적 있슴 지금도 한 번 써볼까 생각 한적은 있는데 아직 안 달았네 2026.06.23 03:34:50
삐삐삐 2026.06.23 03:35:21
네무이ii 보니까 머시기들 깔으라고 하던데 어케 하는지 잘 모르겠는 데수웅.. - dc App 2026.06.23 03:36:38
네무이ii 2026.06.23 03:36:41
짹짹거리면팸니다 딸깍이에요 개쉽긔 ㅋㅋ - dc App 2026.06.23 03:36: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2870 바보 브붕아 초비상 12 ㅇㅇ 2026-06-23 0
5772869 바보 근데 사실 랜매 안 가는 이유는 10 달나비 2026-06-23 0
5772868 바보 마메가 어떻게 여자임 13 최유은 2026-06-23 0
5772867 바보 알교회라는걸 처음 갔을때 충격이였는데 6 세할디아 2026-06-23 0
5772866 바보 이거디시콘 머임 ㅇㅇ 2026-06-23 0
5772865 바보 바미 이거 남자 아바타임..? 3 ㅇㅇ 203.229 2026-06-23 0
5772864 바보 랜매다~~ 2 이응이응 2026-06-23 0
5772863 바보 슬슬 7월전 사전준비하는건가 7 최유은 2026-06-23 0
5772862 바보 인덱컨도 손하트가능한가요 11 한낮 2026-06-23 0
5772861 바보 11 새벽바람 2026-06-23 0
5772860 바보 갑자기 왜 글리젠 늘어남 4 ㅇㅇ 2026-06-23 0
5772859 바보 새벽바람 2026-06-23 0
5772858 바보 새벽바람 2026-06-23 0
5772857 바보 생각보다 반말하는사람이 적음 12 스트로크 2026-06-23 1
5772856 바보 랜매에서 야스안했다는 아바타가 노꼴인거 아닐까요 1 세이히나 2026-06-23 0
5772855 바보 알바개보지년아그거를왜잘라 7 졸커땡컨 2026-06-23 0
5772854 바보 그리고보니 장갑컨은 멸망했나 보네 6 여우유키 2026-06-23 0
5772853 바보 야스랜매말고브수면랜매나열어주삼 2 미찌 2026-06-23 0
5772852 바보 말만 잘했어도 랜매갔을텐데 4 ㅇㅇ 2026-06-23 0
5772851 바보 랜매에서 항상 1 녠니무 2026-06-23 0
5772850 바보 랜매때 첫멘트 실수한적있음 6 새벽바람 2026-06-23 0
5772849 바보 랜매에서 다 브야스한다는거는 ㄹㅇ 억지괴담임 4 와티 2026-06-23 0
5772848 바보 아악 랜매 12시야 2 슘칼이 2026-06-23 0
5772847 바보 옛날에 랜매 세번인가 갔었는데.. 6 ㅇㅇ 2026-06-23 0
5772846 바보 포투랜매는 대놓고 야스랜매아닌가 2 세이히나 2026-06-23 0
5772845 바보 글 잘린다ㅠㅠ 스트로크 2026-06-23 0
5772844 바보 브뉴비 포투번개 가도되나 8 00 175.213 2026-06-23 0
5772843 바보 랜매 한 20번은간거같은데 6 최유은 2026-06-23 0
5772842 바보 랜매후기 1 냉채 2026-06-23 0
5772841 바보 랜매 절반이 야스햇다고? Oramedy 2026-06-23 0
5772840 바보 랜매야스후기 기다릴게 2 시이나노 2026-06-23 0
5772839 바보 랜매는 슬픈 기억이 있어서 잘 안가요 4 잔물결 2026-06-23 0
5772838 바보 브붕이 중고헤드폰 사왔음.. 3 ㅇㅇ 2026-06-23 0
5772837 바보 첫랜매30분만에자야대서갈게요당함 4 한낮 2026-06-23 0
5772836 바보 랜매 하면서 이상한 사람은 본적없는데 2 소아. 2026-06-23 0
5772835 바보 나 인싸 시켜줘 3 스트로크 2026-06-23 0
5772834 바보 곧 일끝나는데 엽떡 ㄱ??? 4 새벽바람 2026-06-23 0
5772833 바보 한번따먹고버릴사람들의 모임 10 레레땅 2026-06-23 0
5772832 바보 오늘 랜매있구나 2 여우유키 2026-06-23 0
5772831 바보 유튭 댓글보는데 ㅈㄴ웃기네 ㅋㅋ 2 노랑치즈카레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