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막상 증오하고 혐오하고 저주하고싶어도 어케 해야할지 모르겠잖나
- 글쓴이
- 67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2263
- 2026-06-23 03:18:29
| 짹짹거리면팸니다 | 저주인형에다가그사람이름적어두고과도로찌릅니다. - dc App | 2026.06.23 03:18:51 |
| 67 | 특정 사람이 아니라 이 집단이 증오스러운데요 | 2026.06.23 03:19:24 |
| 울댕별 | 저주인형 씨발련아 (깁스사진) | 2026.06.23 03:19:26 |
| 별고리 | 연민하고 사랑하면 되지않을까 | 2026.06.23 03:19:36 |
| 67 | 깁스해라 | 2026.06.23 03:19:37 |
| 67 | 기대고싶어 | 2026.06.23 03:19:45 |
| ㅇㅇ | 오마에오 코로쓰 외치면 이제 검은기운 나와서 공격한대 | 2026.06.23 03:20:35 |
| 67 | 나이스~ ㅋㅋ | 2026.06.23 03:21:10 |
| 별고리 | @67 꼬옥 | 2026.06.23 03:21: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