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이게 사람이냐고
- 글쓴이
- 울댕별
- 추천
- 1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2229
- 2026-06-23 03:07:27
|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 어지럽네 - dc App | 2026.06.23 03:07:49 |
| 설교소녀 | 2026.06.23 03:08:14 | |
| 냥캣77 | 비장하다 | 2026.06.23 03:09:16 |
| ㅇㅇ1 | 영차해봤자 나중에 뭔 이상한 고닉이 수상할정도로 똑같이 어그로끌고 아이새끼그새끼네 당할거 뻔한데 뭔 쇼를 하는건지를 모르겠음 아니 그냥 디시앱을삭제하고 디시인사이드 안들어오면 되는데 뭐가문제인지를 모르겠음 잘못한건 없지만 쿨하게 떠나는 나라는 설정에 취했나 118.42 | 2026.06.23 03:10:25 |
| 울댕별 | 런듯런듯 그런듯 | 2026.06.23 03:14: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