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과몰입 절대 안한다고 하던사람이었는데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2210
- 2026-06-23 03:00:49
| dldy | | 2026.06.23 03:01:14 |
| 그루셋 | 절대라는건 없는듯 그시점에서는 안한다하지만 - dc App | 2026.06.23 03:01:21 |
| ㅇㅇ | 2026.06.23 03:01:29 | |
| 레몬버블 | 다 그런거지 | 2026.06.23 03:01:35 |
| ㅇㅇ | 절대라는건영원히엄써 | 2026.06.23 03:01:42 |
| Ann. | (너랑은)안해임 | 2026.06.23 03:01:44 |
| ㅇㅇ | 2026.06.23 03:01:47 | |
| ㅇㅇ | 걍 맘에드는사람이 없다라는 뜻임 - dc App | 2026.06.23 03:07: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