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먹고 버려짐은 쪼금 슬프네
- 글쓴이
- 플럼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2200
- 2026-06-23 02:58:17
| lia | 얘 가슴 한번만 맛보고싶음.. | 2026.06.23 02:59:00 |
| ㅇㅇ | 뉴비먹버경험 은근 많음 미친새끼들.. - dc App | 2026.06.23 02:59:16 |
| 고래토리7 | 일케귀요운데 어케버리지.. | 2026.06.23 03:02:17 |
| 플럼 | ㅋㅋㅋㅋㅋㅋㅋ클나 ㅋ - dc App | 2026.06.23 03:03:42 |
| 플럼 | ㅜㅜ 진짜 그런거 기억에 오래남아서 ptsd오는뎅 - dc App | 2026.06.23 03:03:57 |
| 플럼 | 3년전이라니..벌써 - dc App | 2026.06.23 03:04:22 |
| 네에네 | 어떤새끼야 | 2026.06.23 03:04:56 |
| 플럼 | ㅋㅋㅋㅋㅋ아냥 엄청오래전 뉴비때야 - dc App | 2026.06.23 03:10: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