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월급도 안받고 일하는 봉사자들좀 그만 괴롭혀라
- 글쓴이
- Rink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2185
- 2026-06-23 02:53:56
| 설교소녀 | 그러게 - dc App | 2026.06.23 02:54:07 |
| Rink | 파딱 ㄹㅇ 쉽지않은 자리였네 저런애들도 상대해야하고 | 2026.06.23 02:54:42 |
| 말랑홀 | 저번에 월급 280마넌 인증하던데 | 2026.06.23 02:54:55 |
| Rink | ㄹㅇ?? 나보다 많이받노 나도 파딱할래 | 2026.06.23 02:55:19 |
| 네에네 | 실수령액 400 보너스 500%라던데?? | 2026.06.23 02:55:49 |
| Rink | 파딱 몇년하면 내집마련의 꿈도 이루겠네 | 2026.06.23 02:56: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