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영차해줘 이지럴.. 니미
글쓴이
울댕별
추천
12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2161
  • 2026-06-23 02:45:01

1b8ff32ee4c607f43eed80f84687696f9ae07bbeaade3814ee7c51963987fb98e0ee607221cd99bf22cbf32fcfb74fcfd21143f11c6c119293

영차해줘!! 안그러면 이 갤을 계속 하게될거같아!! (이미 부계정 500개 있음)

영차 아니면 스스로 못 멈춘다는 것도 병신같고

영차 한다고 한들 스스로 제어 못하는 지경이면 어차피 부계 파서 다시 올거 뻔한데 그걸 지 혼자만 모르는 것도 병신같고

참 사람이 어떻게 억마디를 내뱉으면 그 중에서 세마디만 정상적이냐

사람이 참 한결같고 투명해

아주 굿이에요 굿 (하이킥 교장선생님 톤으로)

에고표출 존나하고싶어서 지 부계들 인증하고 "이것들 다 영차해줘 ㅠㅠ" 이지럴 그냥 자기가 안 하면 되는거 아니야?

자아비대증 존.나걸려서 씨.발 아무도 신경 안 쓰는데 혼잣말괴인새.끼가 씨ㅡ발 왜이렇게 세상이 자기한테 관심이 많을거라고 생각하는건지..

진심 정말 미안하고 아쉬운 말이지만 너같은거 없어져도 아무도 신경 안 쎠

사람대 사람으로 평범하게 소통하는 법도 몰라서 스몰토크만 해도 적이 생기는 말도 안 되는 샛기

나이는 분명 성인인데 해도 될 말, 안 될 말 구분도 못해서 어느 집단에서든 통일적으로 배척당하는 투명한 샛기

자기 평범한 일상 공유도 제대로 할 줄 몰라서 요리사진만 올려도 욕 쳐먹는 비범한 샛기

혼자서만 어디 외계행성에서 살다오셨는지 아니면 뭐 뇌에 안개껴서 알..알츠하이머 걸리신건지 모르겠지만 자기 행성으로 돌아갔으면 좋겟네. 여긴 외계인이 아니라 사람들 노는 곳인데

좀 자기가 사람들 세상에 안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면 좀 자기같은 괴물들 모이는 곳에나 가서 놀면 좋겠다

진짜 괴롭다.. 저런 규격 외의 괴인들 때문에 내가 너무 힘들어


노랑치즈카레 영차 영차 2026.06.23 02:45:46
레레땅 ㅋㅋㅋㅋ 2026.06.23 02:45:50
최유은 2026.06.23 02:45:53
Ann. 어이헤이 2026.06.23 02:47:04
Rink 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 시원해 2026.06.23 02:47:21
랄라 2026.06.23 02:47:30
SoundCosmos 이년아바타는개꼴리는데 아주 대담하군 2026.06.23 02:48:04
ㅇㅇ1 속이뻥@@@@ 118.42 2026.06.23 02:48:39
설교소녀 와 - dc App 2026.06.23 02:49:15
말랑홀 아주 굿이에요 굿 (하이킥 교장선생님 톤으로) 2026.06.23 02:49:40
말랑홀 뇌 깊숙한곳에 잊혀졌던게 떠오름.. 2026.06.23 02:50:00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C다 C - dc App 2026.06.23 02:54:06
댕댕충 갑자기? 2026.06.23 02:58: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0084 바보 제발 10 꽃과봄 2026-06-25 0
5780083 바보 ❗+♿+❗+♿+❗+♿+❗+전원 주목❗+♿+❗+♿+❗+♿+❗+ 10 제로콜라 2026-06-25 0
5780082 바보 애플이 내 학교를 집으로 인식함 카데바 2026-06-25 0
5780081 바보 적금 넣으려니까 은행 가야하네 ㅁㅊ 토끠넛 2026-06-25 0
5780080 바보 엥 저는 군대인데요 4 파란색귤 2026-06-25 0
5780079 바보 그냥 치킨피자 쏘면 따거지 그게 카호 2026-06-25 0
5780078 바보 무직중졸백수면어캄 2 땅꽁망냥 2026-06-25 0
5780077 바보 아니 거래탭에 얼트살까 고민중이었는데!!! 2 찐빵단 2026-06-25 0
5780076 바보 그림자 바꿔보세요 핑까는 마이 듣는데 잔물결 2026-06-25 0
5780075 바보 아니 메이플 닉네임 옥션거래에 이거뭐냐? 8 최면어플 2026-06-25 0
5780074 바보 에고강한유저는싫어함? 3 새벽바람 2026-06-25 0
5780073 바보 쟤는 전국암컷연대협회 회원이네 10 이뀨립스 2026-06-25 0
5780072 바보 쿠마리를사랑해다오 4 우사뿅 2026-06-25 0
5780071 바보 근데ktx는그냥개좁은거맞아 7 졸커땡컨 2026-06-25 0
5780070 바보 유동으로삭제를두려워하다니아직멀었군 닝닝즈 2026-06-25 0
5780069 바보 신라대학교가 있으면 미사세대학교도 있나 3 ㅇㅇ 119.201 2026-06-25 0
5780068 바보 나 디시 대장 유식형님이랑 고등학교 동문이다 Ann. 2026-06-25 0
5780067 바보 난 106연대 나왔는데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5 0
5780066 바보 학력 직업 < 이거2개 유독뭐가많음 졸커땡컨 2026-06-25 0
5780065 바보 비만의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대 2 ㅇㅇ 2026-06-25 0
5780064 바보 쟤 좋아 4 리즈_ 2026-06-25 0
5780063 바보 아씨발연대가누구냐고그래서 11 댕댕충 2026-06-25 0
5780062 바보 저 고대나옴 4 MilkTank 2026-06-25 0
5780061 바보 대학동문 부끄럽다 초식은 또 뭐야 카데바 2026-06-25 0
5780060 바보 학력도 일종의 고추랑 비슷한거임 15 달나비 2026-06-25 0
5780059 바보 쿠마리 쓰는법 10 Arki 2026-06-25 0
5780058 바보 저는 6사단 2연대 나옴 2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5 0
5780057 바보 근데한국인피지컬에서자리2개급되기쉽지않은듯 10 졸커땡컨 2026-06-25 0
5780056 바보 시발 나도 연대인데 연대다닌다 말하기가 부끄럽다고 5 ㅇㅇ 211.119 2026-06-25 1
5780055 바보 주작결과 8  ̄ ̄ 2026-06-25 0
5780054 바보 갤도 일종의 공공장소인 사실을 잊으면안됨 4 ㅇㅇ 39.7 2026-06-25 0
5780053 바보 ㅋㅋ깊티코드 취소했움 22 새이렌 2026-06-25 0
5780052 바보 저6시간뒤에출근해야하는데일가기싫음요. 6 닝닝즈 2026-06-25 0
5780051 바보 특급돼지들은 고속버스, 기차, 비행기 좌석분리 해야한다거 생각함 보라지도댕이 2026-06-25 0
5780050 바보 그니까 연대보다 6 MilkTank 2026-06-25 0
5780049 바보 아내몸매 쿠마리vs이치고 2 새벽바람 2026-06-25 0
5780048 바보 마찌꼬끼또 야옹야옹 2 카데바 2026-06-25 0
5780047 바보 지우지말고 연대 에고 존나쌘 거 맞잖아 12 ㅇㅇ 211.119 2026-06-25 2
5780046 바보 조기퇴근했지롱 1 리버린 2026-06-25 0
5780045 바보 쿠마리는 다 좋은데 2 MEl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