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차해줘!! 안그러면 이 갤을 계속 하게될거같아!! (이미 부계정 500개 있음)
영차 아니면 스스로 못 멈춘다는 것도 병신같고
영차 한다고 한들 스스로 제어 못하는 지경이면 어차피 부계 파서 다시 올거 뻔한데 그걸 지 혼자만 모르는 것도 병신같고
참 사람이 어떻게 억마디를 내뱉으면 그 중에서 세마디만 정상적이냐
사람이 참 한결같고 투명해
아주 굿이에요 굿 (하이킥 교장선생님 톤으로)
에고표출 존나하고싶어서 지 부계들 인증하고 "이것들 다 영차해줘 ㅠㅠ" 이지럴 그냥 자기가 안 하면 되는거 아니야?
자아비대증 존.나걸려서 씨.발 아무도 신경 안 쓰는데 혼잣말괴인새.끼가 씨ㅡ발 왜이렇게 세상이 자기한테 관심이 많을거라고 생각하는건지..
진심 정말 미안하고 아쉬운 말이지만 너같은거 없어져도 아무도 신경 안 쎠
사람대 사람으로 평범하게 소통하는 법도 몰라서 스몰토크만 해도 적이 생기는 말도 안 되는 샛기
나이는 분명 성인인데 해도 될 말, 안 될 말 구분도 못해서 어느 집단에서든 통일적으로 배척당하는 투명한 샛기
자기 평범한 일상 공유도 제대로 할 줄 몰라서 요리사진만 올려도 욕 쳐먹는 비범한 샛기
혼자서만 어디 외계행성에서 살다오셨는지 아니면 뭐 뇌에 안개껴서 알..알츠하이머 걸리신건지 모르겠지만 자기 행성으로 돌아갔으면 좋겟네. 여긴 외계인이 아니라 사람들 노는 곳인데
좀 자기가 사람들 세상에 안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면 좀 자기같은 괴물들 모이는 곳에나 가서 놀면 좋겠다
진짜 괴롭다.. 저런 규격 외의 괴인들 때문에 내가 너무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