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가끔 인스 들어오면 사람들 2~3초 멈추게하는사람있음
- 글쓴이
- 아침햇살소녀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2125
- 2026-06-23 02:32:20
| 냥캣77 | 시간과 차원의 지배자 | 2026.06.23 02:33:11 |
| 달타낭 | 로딩중.. | 2026.06.23 02:33:18 |
| 쫄깃_ | 입장이펙트 ㄷㄷ | 2026.06.23 02:33:27 |
| 멈블 | 텍스처 무슨 bf1 crunch였나 다 다른걸로 안바꾸면 그렇다던데 | 2026.06.23 02:34:42 |
| 졸커땡컨 | 무량공처뭔데 | 2026.06.23 02:34:58 |
| ㅇㅇ1 | 존나웃김 ㅋㅋㅋ 친구들 갑자기 2초정도 멈추길래 뭐지? 했는데 갑자기 나도멈추고 컴터 소음 존나 커지는데 거울 뒤쪽에 누가 들어온거 보이더라 207.102 | 2026.06.23 02:35:07 |
| ㅇㅇ2 | 아바타 문제가 아니고 닉네임보고 그러는 경우도 118.42 | 2026.06.23 02:36:58 |
| 아침햇살소녀 | 시간을...멈추겠다... | 2026.06.23 02:40:21 |
| 아침햇살소녀 | 로디잉...주우웅..... | 2026.06.23 02:40:33 |
| 아침햇살소녀 | 시간을 멈추는 이펙트 | 2026.06.23 02:40:46 |
| 아침햇살소녀 | ㅇㅎ 고런거구나 | 2026.06.23 02:40:50 |
| 아침햇살소녀 | 료이키텐카이.......... | 2026.06.23 02:40:56 |
| 아침햇살소녀 | 누군가 들어오고나서 다들 멈추면 이유는...........역시... | 2026.06.23 02:41:08 |
| 아침햇살소녀 | 게임이 멈춘다구요 쌤!! | 2026.06.23 02:4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