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요새 입맛없어서 괴로움
- 글쓴이
- 바바나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2113
- 2026-06-23 02:27:38
| 쥬니어네이버 | 맛잇는거 만드러조야겟네 - dc App | 2026.06.23 02:28:11 |
| 찐빵단 | 저큰 찌찌유지하려면 많이먹어야지 | 2026.06.23 02:28:12 |
| 바바나 | 너무 입맛없어 먹여줘 - dc App | 2026.06.23 02:28:41 |
| 바바나 | 찌찌 다 빠질듯... - dc App | 2026.06.23 02:28:54 |
| 파란색귤 | 다이어트 | 2026.06.23 02:31:36 |
| ㅇㅇ | 괜찮아? 입맛없을땐 보통 신거 많이먹는데 비빔면같은거나 냉국먹을까? | 2026.06.23 02:31:51 |
| 토쿵 | 더워서 그런가 맛난거먹자 이쁜이 | 2026.06.23 02:35:53 |
| 바바나 | 5키로 빠지긴함 - dc App | 2026.06.23 02:36:40 |
| 바바나 | 그래야하나ㅜㅜㅠ너무 입맛없고 힘도 죽죽 빠져.. - dc App | 2026.06.23 02:37:02 |
| 바바나 | 이쁘니가 먹어죠 - dc App | 2026.06.23 02:37:10 |
| ㅇㅇ | @바바나 입맛 없을수록 더 잘챙겨머거야대 | 2026.06.23 02:37: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