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플러팅 어케 받아들여야하지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2107
- 2026-06-23 02:25:43
- 207.102
| 멜구 | 하고싶은대로 하는거지 머 | 2026.06.23 02:26:48 |
| ㅇㅇ1 | 어느 한쪽을 포기해야할듯 27.124 | 2026.06.23 02:27:15 |
| ㅇㅇ2 | 둘이 안겹치게 주황불 킨다거나 한쪽 고른다거나 223.38 | 2026.06.23 02:28:23 |
| ㅇㅇ2 | 하나 고르면 전자는 결국 사고치는애들 많아서 나라면 후자고름 223.38 | 2026.06.23 02:28: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