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사랑에 관계가 중요한가
- 글쓴이
- Khaki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2102
- 2026-06-23 02:22:33
| B.C. | 양측 합의만 되면 안될거없지 | 2026.06.23 02:23:12 |
| ㅇㅇ1 | 원나잇 마인드와 유사 27.124 | 2026.06.23 02:23:30 |
| ㅇㅇ | 2026.06.23 02:24:20 | |
| Khaki | 이해는 가는데 좋아하는 마음보다 욕구가 더 앞서가는건가 싶어서 뭔가 신기했어 - dc App | 2026.06.23 02:25:02 |
| Khaki | 2026.06.23 02:25:27 | |
| 찐빵단 | 그것도 사랑을 표현하는거라고 생각해서 난 중요하다고생각해! | 2026.06.23 02:26:10 |
| Khaki | 그런가… 사람마다 생각이 다르겠지만 나랑 완전 정반대라서 생각이 많아졌어 - dc App | 2026.06.23 02:26:22 |
| Khaki | 말로 하는 애정표현이나 관계도 표현의 일종이긴 하지… 내가 그런 표현하는 거에 약해서 그런건가 싶기도 하네 - dc App | 2026.06.23 02:29:14 |
| 토쿵 | 현실에서는 꽤 중요하게 여기는 편이지 브챗에선 크게 안중요하다고 생각해 언제나 사람마다 케바케지만.. | 2026.06.23 02:29:25 |
| Khaki | 흑흑 현실이나 브챗이나 플라토닉인 점은 똑같아서 더 어려워 너무 해버리면 그냥 쉽게 보는 느낌인지라 못하겠음 소중한 사람인만큼 함부로 하고 싶지 않은 걸… - dc App | 2026.06.23 02:32:03 |
| 토쿵 | @Khaki 섣부르게 손대고 싶지 않을정도로 아끼는 마음이 곱고 이뿌구나 | 2026.06.23 02:35:30 |
| Khaki | @토쿵 내가 너무 좀 과하게 조심스러운 느낌이긴 해… 어렵다 어려워~ - dc App | 2026.06.23 02:38: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