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일본어 배우기 쉬움?
- 글쓴이
- 설교소녀
- 추천
- 0
- 댓글
- 2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2097
- 2026-06-23 02:21:14
| B.C. | 서방권에 비해 케이크를 먹는 수준 | 2026.06.23 02:21:40 |
| 무료로해줌 | 비슷한 단어도 있어서 배우려면 쉽긴하지 | 2026.06.23 02:21:41 |
| 유자소프트 | 일본친구랑 브야스로 일본어 배우기 | 2026.06.23 02:21:46 |
| 뱅오수 | 개쉬움 | 2026.06.23 02:21:49 |
| 리즈_ | 일본어 못해도 일본친구 사귀기는 가능하대... | 2026.06.23 02:21:57 |
| 설교소녀 | 케이크 먹어볼까요 - dc App | 2026.06.23 02:22:00 |
| 설교소녀 | 발음 비슷한거 좀 있더라 - dc App | 2026.06.23 02:22:10 |
| 설교소녀 | 실전일본어 ㄷㄷㄷ - dc App | 2026.06.23 02:22:24 |
| 레레땅 | 섹파만들기 | 2026.06.23 02:22:24 |
| ㅇㅇ1 | 기초수준만 있어도 그냥저냥 대화 가능 118.42 | 2026.06.23 02:22:25 |
| ㅇㅇ2 | 한자가 좆같아서 어려운편에 속함 27.124 | 2026.06.23 02:22:27 |
| 설교소녀 | 그정도구나 - dc App | 2026.06.23 02:22:36 |
| dldy | 문법말고 회화는 금방 배우는거 같아 | 2026.06.23 02:22:47 |
| 설교소녀 | 일본어 해야되는 줄 알았어.. - dc App | 2026.06.23 02:23:02 |
| 설교소녀 | 2026.06.23 02:23:15 | |
| hikaru | ㅇㅇ | 2026.06.23 02:23:19 |
| 설교소녀 | 기초부터 배우기 - dc App | 2026.06.23 02:23:22 |
| 설교소녀 | 한자 빡셀 것 같다 - dc App | 2026.06.23 02:23:38 |
| 설교소녀 | 회화 위주로~ - dc App | 2026.06.23 02:23:50 |
| 설교소녀 | 그렇구나 - dc App | 2026.06.23 02:23:56 |
| ㅇㅇ2 | @설교소녀 그 머리좋은 외국인들도 혀를 내두를정도로 어려움 27.124 | 2026.06.23 02:26:32 |
| 쫄깃_ | 문장 구조도 한글이랑 비슷해서 배우는데 큰 문제는 없어 다만 한자 암기는 좀 시간이 걸릴거야... | 2026.06.23 02:26: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