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일본어 배우기 쉬움?
글쓴이
설교소녀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2097
  • 2026-06-23 02:21:14

75e88672b68069f63deee9e3418776687a4487292efbe13891120706e24afe299ed88232bff7ab6cd82ed907ee125350e41f9b12eec605c9d291859fd3903d3b

일본친구 만들기 가능한가

- dc official App
B.C. 서방권에 비해 케이크를 먹는 수준 2026.06.23 02:21:40
무료로해줌 비슷한 단어도 있어서 배우려면 쉽긴하지 2026.06.23 02:21:41
유자소프트 일본친구랑 브야스로 일본어 배우기 2026.06.23 02:21:46
뱅오수 개쉬움 2026.06.23 02:21:49
리즈_ 일본어 못해도 일본친구 사귀기는 가능하대... 2026.06.23 02:21:57
설교소녀 케이크 먹어볼까요 - dc App 2026.06.23 02:22:00
설교소녀 발음 비슷한거 좀 있더라 - dc App 2026.06.23 02:22:10
설교소녀 실전일본어 ㄷㄷㄷ - dc App 2026.06.23 02:22:24
레레땅 섹파만들기 2026.06.23 02:22:24
ㅇㅇ1 기초수준만 있어도 그냥저냥 대화 가능 118.42 2026.06.23 02:22:25
ㅇㅇ2 한자가 좆같아서 어려운편에 속함 27.124 2026.06.23 02:22:27
설교소녀 그정도구나 - dc App 2026.06.23 02:22:36
dldy 문법말고 회화는 금방 배우는거 같아 2026.06.23 02:22:47
설교소녀 일본어 해야되는 줄 알았어.. - dc App 2026.06.23 02:23:02
설교소녀 2026.06.23 02:23:15
hikaru ㅇㅇ 2026.06.23 02:23:19
설교소녀 기초부터 배우기 - dc App 2026.06.23 02:23:22
설교소녀 한자 빡셀 것 같다 - dc App 2026.06.23 02:23:38
설교소녀 회화 위주로~ - dc App 2026.06.23 02:23:50
설교소녀 그렇구나 - dc App 2026.06.23 02:23:56
ㅇㅇ2 @설교소녀 그 머리좋은 외국인들도 혀를 내두를정도로 어려움 27.124 2026.06.23 02:26:32
쫄깃_ 문장 구조도 한글이랑 비슷해서 배우는데 큰 문제는 없어 다만 한자 암기는 좀 시간이 걸릴거야... 2026.06.23 02:26: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0082 바보 애플이 내 학교를 집으로 인식함 카데바 2026-06-25 0
5780081 바보 적금 넣으려니까 은행 가야하네 ㅁㅊ 토끠넛 2026-06-25 0
5780080 바보 엥 저는 군대인데요 4 파란색귤 2026-06-25 0
5780079 바보 그냥 치킨피자 쏘면 따거지 그게 카호 2026-06-25 0
5780078 바보 무직중졸백수면어캄 2 땅꽁망냥 2026-06-25 0
5780077 바보 아니 거래탭에 얼트살까 고민중이었는데!!! 2 찐빵단 2026-06-25 0
5780076 바보 그림자 바꿔보세요 핑까는 마이 듣는데 잔물결 2026-06-25 0
5780075 바보 아니 메이플 닉네임 옥션거래에 이거뭐냐? 8 최면어플 2026-06-25 0
5780074 바보 에고강한유저는싫어함? 3 새벽바람 2026-06-25 0
5780073 바보 쟤는 전국암컷연대협회 회원이네 10 이뀨립스 2026-06-25 0
5780072 바보 쿠마리를사랑해다오 4 우사뿅 2026-06-25 0
5780071 바보 근데ktx는그냥개좁은거맞아 7 졸커땡컨 2026-06-25 0
5780070 바보 유동으로삭제를두려워하다니아직멀었군 닝닝즈 2026-06-25 0
5780069 바보 신라대학교가 있으면 미사세대학교도 있나 3 ㅇㅇ 119.201 2026-06-25 0
5780068 바보 나 디시 대장 유식형님이랑 고등학교 동문이다 Ann. 2026-06-25 0
5780067 바보 난 106연대 나왔는데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5 0
5780066 바보 학력 직업 < 이거2개 유독뭐가많음 졸커땡컨 2026-06-25 0
5780065 바보 비만의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대 2 ㅇㅇ 2026-06-25 0
5780064 바보 쟤 좋아 4 리즈_ 2026-06-25 0
5780063 바보 아씨발연대가누구냐고그래서 11 댕댕충 2026-06-25 0
5780062 바보 저 고대나옴 4 MilkTank 2026-06-25 0
5780061 바보 대학동문 부끄럽다 초식은 또 뭐야 카데바 2026-06-25 0
5780060 바보 학력도 일종의 고추랑 비슷한거임 15 달나비 2026-06-25 0
5780059 바보 쿠마리 쓰는법 10 Arki 2026-06-25 0
5780058 바보 저는 6사단 2연대 나옴 2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5 0
5780057 바보 근데한국인피지컬에서자리2개급되기쉽지않은듯 10 졸커땡컨 2026-06-25 0
5780056 바보 시발 나도 연대인데 연대다닌다 말하기가 부끄럽다고 5 ㅇㅇ 211.119 2026-06-25 1
5780055 바보 주작결과 8  ̄ ̄ 2026-06-25 0
5780054 바보 갤도 일종의 공공장소인 사실을 잊으면안됨 4 ㅇㅇ 39.7 2026-06-25 0
5780053 바보 ㅋㅋ깊티코드 취소했움 22 새이렌 2026-06-25 0
5780052 바보 저6시간뒤에출근해야하는데일가기싫음요. 6 닝닝즈 2026-06-25 0
5780051 바보 특급돼지들은 고속버스, 기차, 비행기 좌석분리 해야한다거 생각함 보라지도댕이 2026-06-25 0
5780050 바보 그니까 연대보다 6 MilkTank 2026-06-25 0
5780049 바보 아내몸매 쿠마리vs이치고 2 새벽바람 2026-06-25 0
5780048 바보 마찌꼬끼또 야옹야옹 2 카데바 2026-06-25 0
5780047 바보 지우지말고 연대 에고 존나쌘 거 맞잖아 12 ㅇㅇ 211.119 2026-06-25 2
5780046 바보 조기퇴근했지롱 1 리버린 2026-06-25 0
5780045 바보 쿠마리는 다 좋은데 2 MEl 2026-06-25 0
5780044 바보 의외로 자짤로 많이쓰이는 4 유리달빛 2026-06-25 0
5780043 바보 오사카에서 요코하마까지 신칸센 편도 14000엔이더라,, 말랑홀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