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일본어 배우기 쉬움?
글쓴이
설교소녀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2097
  • 2026-06-23 02:21:14

75e88672b68069f63deee9e3418776687a4487292efbe13891120706e24afe299ed88232bff7ab6cd82ed907ee125350e41f9b12eec605c9d291859fd3903d3b

일본친구 만들기 가능한가

- dc official App
B.C. 서방권에 비해 케이크를 먹는 수준 2026.06.23 02:21:40
무료로해줌 비슷한 단어도 있어서 배우려면 쉽긴하지 2026.06.23 02:21:41
유자소프트 일본친구랑 브야스로 일본어 배우기 2026.06.23 02:21:46
뱅오수 개쉬움 2026.06.23 02:21:49
리즈_ 일본어 못해도 일본친구 사귀기는 가능하대... 2026.06.23 02:21:57
설교소녀 케이크 먹어볼까요 - dc App 2026.06.23 02:22:00
설교소녀 발음 비슷한거 좀 있더라 - dc App 2026.06.23 02:22:10
설교소녀 실전일본어 ㄷㄷㄷ - dc App 2026.06.23 02:22:24
레레땅 섹파만들기 2026.06.23 02:22:24
ㅇㅇ1 기초수준만 있어도 그냥저냥 대화 가능 118.42 2026.06.23 02:22:25
ㅇㅇ2 한자가 좆같아서 어려운편에 속함 27.124 2026.06.23 02:22:27
설교소녀 그정도구나 - dc App 2026.06.23 02:22:36
dldy 문법말고 회화는 금방 배우는거 같아 2026.06.23 02:22:47
설교소녀 일본어 해야되는 줄 알았어.. - dc App 2026.06.23 02:23:02
설교소녀 2026.06.23 02:23:15
hikaru ㅇㅇ 2026.06.23 02:23:19
설교소녀 기초부터 배우기 - dc App 2026.06.23 02:23:22
설교소녀 한자 빡셀 것 같다 - dc App 2026.06.23 02:23:38
설교소녀 회화 위주로~ - dc App 2026.06.23 02:23:50
설교소녀 그렇구나 - dc App 2026.06.23 02:23:56
ㅇㅇ2 @설교소녀 그 머리좋은 외국인들도 혀를 내두를정도로 어려움 27.124 2026.06.23 02:26:32
쫄깃_ 문장 구조도 한글이랑 비슷해서 배우는데 큰 문제는 없어 다만 한자 암기는 좀 시간이 걸릴거야... 2026.06.23 02:26: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3675 바보 저사진찍는거조아하고활동적인거시러할것처럼생겻나요 11 세루루 2026-06-23 0
5773674 바보 과몰입 b-면 평균은 되겟죠 mov3 2026-06-23 0
5773673 바보 밤에브챗하고싶은데졸리네... 읭지수 2026-06-23 0
5773672 바보 나 뉴비 아니야! 2 쥬니어네이버 2026-06-23 0
5773671 바보 내가 갤럭시 쓸 때 쓰는 키보드.goat 5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3 0
5773670 바보 과몰입하실분 2 새벽바람 2026-06-23 0
5773669 바보 유동이나보고자폐아래.. 4 보라지도댕이 2026-06-23 0
5773668 바보 천지인 < 개빡치는점 자음 여러번 눌러야 원하는 자음 나옴 기름참치 2026-06-23 0
5773667 바보 부스보는데 이거 뭐임ㅋㅋㅋ 14 소나모 2026-06-23 0
5773666 바보 정신병 평가 개웃겨 MilkTank 2026-06-23 0
5773665 바보 과몰입 평가 C+ 받았어 ㅠㅠㅠㅠㅠ 7 편하비_ 2026-06-23 0
5773664 바보 모야 피자헛 이제 중국거야? 6 띠얀띠 2026-06-23 0
5773663 바보 천지인 쓰는게 어때서,, 6 라스콜 2026-06-23 0
5773662 바보 메쉬 딜리터 용량 이거저거 지워보면서 테스트 해봐야겠다.. 2 기름참치 2026-06-23 0
5773661 바보 천지인 개오래썻음 4 냉채 2026-06-23 0
5773660 바보 아바타 s받아서 기분좋으니 됐어 2 ㅇㅇ 2026-06-23 0
5773659 바보 천지인 << 쿼티보다빠름 8 졸커땡컨 2026-06-23 0
5773658 바보 과몰입 평가 A 받았엉 10 Rink 2026-06-23 0
5773657 바보 집에고기있다길래 토마토스튜나해야지하고고기꺼냈는데 항정살임 4 졸커땡컨 2026-06-23 0
5773656 바보 정병평가에는 참여하지 않아요 2 개물렁 2026-06-23 0
5773655 바보 앞으로 일주일간은 나만아는 얘기해야지 2 새벽바람 2026-06-23 0
5773654 바보 브븡이들은 쿼티 vs 천지인 뭐씀?? 24 으넹 2026-06-23 0
5773653 바보 하루 3끼니 서브웨이만 먹고싶군 4 아침제비 2026-06-23 0
5773652 바보 오늘 마후유 하트손 넣어야겠다 4 울댕별 2026-06-23 0
5773651 바보 정액폭식증은 머임.. 10 ㅇㅇ 2026-06-23 0
5773650 바보 애정결핍 전조증상 2 너한테하는말이거든 2026-06-23 0
5773649 바보 와 평가쟁이들 발 짱넓나봐 6 도로롱시 2026-06-23 0
5773648 바보 댓글달면, 평가 키워드땜에 제목바꿧나 새벽바람 2026-06-23 0
5773647 바보 칙촉 1128개 남았다 30 냉채 2026-06-23 0
5773646 바보 정신병 평가래! 10 청랑이 2026-06-23 0
5773645 바보 헉졸령 무무에용 2026-06-23 0
5773644 바보 니들이 우울한 이유 13 와티 2026-06-23 0
5773643 바보 정수리 텍스쳐 다그렷다 17 으애애 2026-06-23 1
5773642 바보 정병평가를 왜 브갤에서 mov3 2026-06-23 0
5773641 바보 오늘부터 주황불 통제 하기로 함 6 유구리 2026-06-23 0
5773640 바보 과몰입 평가 A+ 실화인가요? 11 호박고양이 2026-06-23 0
5773639 바보 제가 진짜 충격받은게 메시딜리터로 지우면 오히려 메쉬용량 늘어난다는거 8 기름참치 2026-06-23 0
5773638 바보 비키니에 패딩 하나 걸치면 겨울옷인줄 아는 사람 많네 3 ㅇㅇ 203.229 2026-06-23 0
5773637 바보 나 생산라인 막내래 8 쥬니어네이버 2026-06-23 0
5773636 바보 와 이런거 되게 좋아보이네 1 ㅇㅇ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