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일본어 배우기 쉬움?
글쓴이
설교소녀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2097
  • 2026-06-23 02:21:14

75e88672b68069f63deee9e3418776687a4487292efbe13891120706e24afe299ed88232bff7ab6cd82ed907ee125350e41f9b12eec605c9d291859fd3903d3b

일본친구 만들기 가능한가

- dc official App
B.C. 서방권에 비해 케이크를 먹는 수준 2026.06.23 02:21:40
무료로해줌 비슷한 단어도 있어서 배우려면 쉽긴하지 2026.06.23 02:21:41
유자소프트 일본친구랑 브야스로 일본어 배우기 2026.06.23 02:21:46
뱅오수 개쉬움 2026.06.23 02:21:49
리즈_ 일본어 못해도 일본친구 사귀기는 가능하대... 2026.06.23 02:21:57
설교소녀 케이크 먹어볼까요 - dc App 2026.06.23 02:22:00
설교소녀 발음 비슷한거 좀 있더라 - dc App 2026.06.23 02:22:10
설교소녀 실전일본어 ㄷㄷㄷ - dc App 2026.06.23 02:22:24
레레땅 섹파만들기 2026.06.23 02:22:24
ㅇㅇ1 기초수준만 있어도 그냥저냥 대화 가능 118.42 2026.06.23 02:22:25
ㅇㅇ2 한자가 좆같아서 어려운편에 속함 27.124 2026.06.23 02:22:27
설교소녀 그정도구나 - dc App 2026.06.23 02:22:36
dldy 문법말고 회화는 금방 배우는거 같아 2026.06.23 02:22:47
설교소녀 일본어 해야되는 줄 알았어.. - dc App 2026.06.23 02:23:02
설교소녀 2026.06.23 02:23:15
hikaru ㅇㅇ 2026.06.23 02:23:19
설교소녀 기초부터 배우기 - dc App 2026.06.23 02:23:22
설교소녀 한자 빡셀 것 같다 - dc App 2026.06.23 02:23:38
설교소녀 회화 위주로~ - dc App 2026.06.23 02:23:50
설교소녀 그렇구나 - dc App 2026.06.23 02:23:56
ㅇㅇ2 @설교소녀 그 머리좋은 외국인들도 혀를 내두를정도로 어려움 27.124 2026.06.23 02:26:32
쫄깃_ 문장 구조도 한글이랑 비슷해서 배우는데 큰 문제는 없어 다만 한자 암기는 좀 시간이 걸릴거야... 2026.06.23 02:26: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2879 바보 3 냉채 2026-06-23 0
5772878 바보 오늘은 꼭 야스해야함 개추 2026-06-23 0
5772877 바보 엄ㅋㅋ 6 모생선 2026-06-23 0
5772876 바보 모생선 2026-06-23 0
5772875 바보 모생선 2026-06-23 0
5772874 바보 오늘 글삭 빡쎄네 1 냉채 2026-06-23 0
5772873 바보 랜매투표글 완장이 물어보고 념글올리죠 새벽바람 2026-06-23 0
5772872 바보 . 4 다채 2026-06-23 0
5772871 바보 나랑 확정매칭해 25 멜구 2026-06-23 0
5772870 바보 브붕아 초비상 12 ㅇㅇ 2026-06-23 0
5772869 바보 근데 사실 랜매 안 가는 이유는 10 달나비 2026-06-23 0
5772868 바보 마메가 어떻게 여자임 13 최유은 2026-06-23 0
5772867 바보 알교회라는걸 처음 갔을때 충격이였는데 6 세할디아 2026-06-23 0
5772866 바보 이거디시콘 머임 ㅇㅇ 2026-06-23 0
5772865 바보 바미 이거 남자 아바타임..? 3 ㅇㅇ 203.229 2026-06-23 0
5772864 바보 랜매다~~ 2 이응이응 2026-06-23 0
5772863 바보 슬슬 7월전 사전준비하는건가 7 최유은 2026-06-23 0
5772862 바보 인덱컨도 손하트가능한가요 11 한낮 2026-06-23 0
5772861 바보 11 새벽바람 2026-06-23 0
5772860 바보 갑자기 왜 글리젠 늘어남 4 ㅇㅇ 2026-06-23 0
5772859 바보 새벽바람 2026-06-23 0
5772858 바보 새벽바람 2026-06-23 0
5772857 바보 생각보다 반말하는사람이 적음 12 스트로크 2026-06-23 1
5772856 바보 랜매에서 야스안했다는 아바타가 노꼴인거 아닐까요 1 세이히나 2026-06-23 0
5772855 바보 알바개보지년아그거를왜잘라 7 졸커땡컨 2026-06-23 0
5772854 바보 그리고보니 장갑컨은 멸망했나 보네 6 여우유키 2026-06-23 0
5772853 바보 야스랜매말고브수면랜매나열어주삼 2 미찌 2026-06-23 0
5772852 바보 말만 잘했어도 랜매갔을텐데 4 ㅇㅇ 2026-06-23 0
5772851 바보 랜매에서 항상 1 녠니무 2026-06-23 0
5772850 바보 랜매때 첫멘트 실수한적있음 6 새벽바람 2026-06-23 0
5772849 바보 랜매에서 다 브야스한다는거는 ㄹㅇ 억지괴담임 4 와티 2026-06-23 0
5772848 바보 아악 랜매 12시야 2 슘칼이 2026-06-23 0
5772847 바보 옛날에 랜매 세번인가 갔었는데.. 6 ㅇㅇ 2026-06-23 0
5772846 바보 포투랜매는 대놓고 야스랜매아닌가 2 세이히나 2026-06-23 0
5772845 바보 글 잘린다ㅠㅠ 스트로크 2026-06-23 0
5772844 바보 브뉴비 포투번개 가도되나 8 00 175.213 2026-06-23 0
5772843 바보 랜매 한 20번은간거같은데 6 최유은 2026-06-23 0
5772842 바보 랜매후기 1 냉채 2026-06-23 0
5772841 바보 랜매 절반이 야스햇다고? Oramedy 2026-06-23 0
5772840 바보 랜매야스후기 기다릴게 2 시이나노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