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요즘 브챗에서 일본어 안쓰다보니 까먹음
- 글쓴이
- 무료로해줌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2087
- 2026-06-23 02:18:53
| ㅇㅇ1 | 어중간하게 쓰면 걔네들이 무시할수도있어서 그럴바에는 안쓰는게 이득임 103.108 | 2026.06.23 02:21:23 |
| 히에루 | 나도 뭔가 특정 단어들은 기억하는데 동사나 형용사같은거 자주 까먹어 | 2026.06.23 02:21:27 |
| 무료로해줌 | 안만난지 꽤되서 생각이안남ㅋㅋ | 2026.06.23 02:23:03 |
| 무료로해줌 | 말할때 갑자기 기억이안나는 | 2026.06.23 02:23:14 |
| ㅇㅇ2 | 그러지말고 한국인끼리 친하게 지내보아요~ 27.124 | 2026.06.23 02:25:44 |
| 무료로해줌 | 요즘은 한국인들이랑만 지낸데 | 2026.06.23 02:26: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