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김천이나 실비집은 왜 술을 안팔까
- 글쓴이
- 두부과자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2085
- 2026-06-23 02:18:23
| 사시소 | 그러게 감당이안대나 | 2026.06.23 02:18:53 |
| sisters | 실비집은 그냥 술집 아님? | 2026.06.23 02:19:24 |
| 울댕별 | 빠른 회전을 위해? 노숙자들의 집결지가 될까봐? | 2026.06.23 02:19:36 |
| 기타 | 불법이라서 | 2026.06.23 02:19:45 |
| 히에루 | 실비집은 자체가 술집이잖아 | 2026.06.23 02:19:51 |
| 비엔이 | | 2026.06.23 02:20:13 |
| 두부과자 | 머라능거야이자식 | 2026.06.23 02:21:42 |
| 두부과자 | 술을 안파는데가 넘 마나 | 2026.06.23 02:21:52 |
| 두부과자 | 어째서 | 2026.06.23 02:21:59 |
| 두부과자 | 노숙자는 그거 사머글 돈도 업슬걸 | 2026.06.23 02:22:11 |
| 두부과자 | 밥집형태도 많이 보여서 | 2026.06.23 02:22:25 |
| 두부과자 | 오히려 술이 돈이 더 된다던데 | 2026.06.23 02:22: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