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또 벨브 인덱스 꼴 나나??
- 글쓴이
- 글룸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2078
- 2026-06-23 02:16:08
| 제로콜라 | ㅂㅅ - dc App | 2026.06.23 02:17:14 |
| B.C. | 이게머야? | 2026.06.23 02:17:16 |
| 글룸 | 얘네 늘 전파인증만 받고 런치는거 도대체 뭘까ㅋㅋ - dc App | 2026.06.23 02:17:44 |
| 제로콜라 | 애새끼들은 돈도 많으면서 맨날 물량 딸려서 품절이네 - dc App | 2026.06.23 02:17:52 |
| 글룸 | 스팀의 콘솔 비슷한 신규하드웨어 - dc App | 2026.06.23 02:18:0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