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스팀머신(스팀프레임)은 악재만 계속 생기네
- 글쓴이
- 프리즘분광기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2049
- 2026-06-23 02:04:33
| 글룸 | 단일채널ㅋㅋㅋㅋㅋㅋ - dc App | 2026.06.23 02:05:22 |
| 설교소녀 | | 2026.06.23 02:05:23 |
| 프리즘분광기 | 출시전부터 망했노.. | 2026.06.23 02:06:26 |
| 프리즘분광기 | 펑 | 2026.06.23 02:06:30 |
| 슘칼이 | 가격도 계속 올라서 1049달러인데 성능은 딸린다고 들엇는데 | 2026.06.23 02:07:40 |
| 소나모 | 조때따 | 2026.06.23 02:08:31 |
| 프리즘분광기 | 이딴걸 160만원주고 살 사람들이 몇명이나될까.. | 2026.06.23 02:08:54 |
| 프리즘분광기 | 개조때따 | 2026.06.23 02:08:59 |
| 슘칼이 | 사실 애초에 동아시아는 코모도 총판이라 한국 배송이 안된다는거임 ㅋㅋ | 2026.06.23 02:15: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