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스팀머신(스팀프레임)은 악재만 계속 생기네
글쓴이
프리즘분광기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2049
  • 2026-06-23 02:04:33

7eec807fb08a6ef53ae7e9e64fd57468fd142f74dccad7e84210c01f91d2c2d22f2f881c6f2733fa0a1ce47bdb31d41976dbdfa82f4afc69d70c12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5cbee748aa390aa613cb8aa993ca634aeee934ae9704f7526af

메모리 구할 방법이없어서 8기가 듀얼대신 16기가 단일구성함

딸5가 딸4보단 기술적으로 싱글채널 손해는 적다지만
여전히 듀얼채널 구성이 10%더 빠르다함
글룸 단일채널ㅋㅋㅋㅋㅋㅋ - dc App 2026.06.23 02:05:22
설교소녀 2026.06.23 02:05:23
프리즘분광기 출시전부터 망했노.. 2026.06.23 02:06:26
프리즘분광기 2026.06.23 02:06:30
슘칼이 가격도 계속 올라서 1049달러인데 성능은 딸린다고 들엇는데 2026.06.23 02:07:40
소나모 조때따 2026.06.23 02:08:31
프리즘분광기 이딴걸 160만원주고 살 사람들이 몇명이나될까.. 2026.06.23 02:08:54
프리즘분광기 개조때따 2026.06.23 02:08:59
슘칼이 사실 애초에 동아시아는 코모도 총판이라 한국 배송이 안된다는거임 ㅋㅋ 2026.06.23 02:15: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6342 일반 똥짤 올라오던거 전부 저장해논 파딱은 개추 ㅇㅇ 223.38 2026-06-26 0
5786341 일반 참.. 8 sisters 2026-06-26 0
5786340 일반 메드베데프가 아니고 젤렌스키였노 ㅇㅇ 211.234 2026-06-26 0
5786339 일반 전주딱 ㅈ같아서 런친거아니냐 했는데 왜 차단임 ㅇㅇ 222.101 2026-06-26 0
5786338 일반 내 카드 어디갓지,, 와샤넴 2026-06-26 0
5786337 일반 신 정권과 함깨할 브붕이들을 구합니다 1 ㅇㅇ 2026-06-26 0
5786336 일반 비추 생겼다 새나_ 2026-06-26 0
5786335 일반 파딱주는 기준이 뭐임 4 쥬에루 2026-06-26 0
5786334 일반 다 ㄷㅊ 새호운 파딱들 당장 버거 뿌려라 4 Meow 2026-06-26 0
5786333 일반 주딱 친구들이야? 토쿵 2026-06-26 0
5786332 일반 무법지대 될꺼같아 ㅋㅋㅋㅋ 달달밤 2026-06-26 0
5786331 일반 근데 진짜 좆목라인이잖아 5 ㅇㅇ 211.119 2026-06-26 6
5786330 일반 비추생겻네 1 편하비_ 2026-06-26 1
5786329 일반 비추 생겼다 달려잇 이노리 2026-06-26 0
5786328 일반 갤이 점점망해가고이써 도람 2026-06-26 0
5786327 일반 명예훼손으로 차단은머임? 2 ㅇㅇ 106.101 2026-06-26 0
5786326 일반 이번주딱은줏대가없구나 2 ㅇㅇ 2026-06-26 1
5786325 일반 나 시발 utf-8꺼져있으면 sdk 가맛이가는데 1 AgnesTachyon 2026-06-26 0
5786324 일반 브석열이 계엄버튼눌러서 바뀐거 아니죠? 4 햄말랑 2026-06-26 0
5786323 일반 애미 19 닝닝즈 2026-06-26 7
5786322 바보 나만 아니면 돼!!!!!!!! 1 이노리 2026-06-26 0
5786321 일반 부재중 머임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6 0
5786320 바보 오피셜) 지금 파딱 올라오는 애들 신규주딱 좆목라인임 3 ㅇㅇ 121.137 2026-06-26 8
5786319 바보 비추생겼냐? 1 ㅇㅇ 118.33 2026-06-26 2
5786318 바보 정상화 시동거냐 힘내라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0
5786317 바보 파딱 100명안댐? 1 레테 2026-06-26 0
5786316 바보 그래서 이제 뭐함? 개추 2026-06-26 0
5786315 바보 파딱 개많아졌는데? 1 백약지장 2026-06-26 0
5786314 바보 그니까 지금 징집들 3 아스퍼거 2026-06-26 0
5786313 바보 긎데 쟤늦 머하다 파딱댐?? 6 유저 2026-06-26 0
5786312 바보 나 파딱줘 1 CALB 2026-06-26 0
5786311 바보 ㅋㅋㅋㅋㅋㅋ 부재중입니다 ㅋㅋㅋㅋ 4 노그 2026-06-26 0
5786310 바보 . ㅇㅇ 211.42 2026-06-26 0
5786309 바보 심심해.. 14 푸너 2026-06-26 0
5786308 바보 오 늘어난다 늘어나 축하해 파딱의 의무 이노리 2026-06-26 0
5786307 바보 주딱 지금 돌아오면 버거 방명록으로 줌 3 ㅇㅇ 121.168 2026-06-26 0
5786306 바보 정권교체의 날임? ㅇㅇ 2026-06-26 0
5786305 바보 아 새 파딱 라인업 레전드네 진짜 7 달나비 2026-06-26 0
5786304 바보 마구 파래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호박고양이 2026-06-26 0
5786303 바보 오 파래짐 ㅋㅋ 4 플랫화이트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