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유룬 경계 어떻게 뭐 눈에 안띄게 하는 법 있었지 않나
- 글쓴이
- 잔물결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2040
- 2026-06-23 02:01:25
| 계섬월 | 쪾쪽빨아서 없앰 | 2026.06.23 02:01:53 |
| 잔물결 | 크아아악 빨려들어간다 | 2026.06.23 02:02:30 |
| ㅇㅇ | 마스크 만들어서 노말 사이즈 조절하는 그거? | 2026.06.23 02:02:55 |
| 멈블 | 맷캡을 같은걸로 2nd까지 넣음 맷캡에 노말맵을 넣을 때 비율을 조정해서 다르게 넣음 | 2026.06.23 02:03:10 |
| ㅇㅇ | 유륜 UV 따로있는거면 툴로 주변살에 블러 붙여주던가 더 작게할거면 그 안으로 지워서 줄이던가? 175.207 | 2026.06.23 02:03:10 |
| 잔물결 | 아 그건가 좀따 그거 키워드로 찾아봐야겠다 | 2026.06.23 02:03:14 |
| 잔물결 | ㅇㅎ 맷캡도 있구나 | 2026.06.23 02:03:24 |
| 잔물결 | 뭔가 방법이 다양하네ㅋㅋㅋ. 가는 길이 여럿인가 | 2026.06.23 02:03:37 |
| 멈블 | @잔물결 아니면 그냥 노말맵만 써도 2nd까지 넣고 타일링 조절해주면 됨 | 2026.06.23 02:04:00 |
| ㅇㅇ | 그냥 텍스쳐 직접 만지면서 훔바훔바 하기임... 175.207 | 2026.06.23 02:05:43 |
| 멈블 | @잔물결 대신 이걸 넣을 때 마스크를 넣어서 아예 저 부분이랑 바디를 따로 나눠주는게 좋음 나는 현재 가슴 3/3 바디 15/15 사용중 | 2026.06.23 02:05:56 |
| 잔물결 | @멈블 | 2026.06.23 02:07:10 |
| 잔물결 | @ㅇㅇ(175.207) 글쿠마잉 결국 텍 만져서 이거저거니가 방법은 여럿인거구 | 2026.06.23 02:07: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