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유니티 오류 안나는방법은 간단하다.
- 글쓴이
- 소아.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2024
- 2026-06-23 01:53:36
| BB70 | | 2026.06.23 01:53:54 |
| 소아. | 전!부 - dc App | 2026.06.23 01:54:06 |
| ㅇㅇ1 | 애니메이션 컨트롤러는 100% 찐빠 나던데 27.124 | 2026.06.23 01:54:56 |
| ㅇㅇ1 | 특히 AFK 쪽 편집할떄마다 뭔가 이상해짐 27.124 | 2026.06.23 01:55:31 |
| ㅇㅇ2 | 전부는 극단적이긴한데 모드떡칠하는겜들처럼 스크립트도 덜써야하는게 맞다 ㄹㅇ 2년 가까이 프로젝트 터진적 단 한번도 없음 121.144 | 2026.06.23 01:57:23 |
| 소아. | @ㅇㅇ1(27.124) VRChat DOC 표준에 의거해서 만들면 MMD월드같은거 이용 못하니까 Write Default 같은거 체크 들쭉날쭉한지 잘 확인해보고 써야함. 그리고 일부 제작자들은 VRChat에서 기본으로 제공하는 파라미터(예시 VRC_Emote)를 빼고 레이어를 작성하는경우가 있고, 혹은 겹칠경우 충돌이 날 수 있음 - dc App | 2026.06.23 01:57:51 |
| 소아. | 뭐 어떤 코드든 스파게티를 만들어놓으면 의도하지 않는 고기를 씹을수밖에 없긴해. - dc App | 2026.06.23 01:59: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