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스팀머신 보니까 스팀프레임 기대 1도 안되네
- 글쓴이
- 여우유키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2015
- 2026-06-23 01:48:41
| 볼빨기 | 희망회로 살짝 가동중이긴함 | 2026.06.23 01:49:45 |
| ㅇㅇ1 | 아아 퀘프로님 봄이 지고서야 118.33 | 2026.06.23 01:50:30 |
| 여우유키 | 스팀머신이 1049달러 - dc App | 2026.06.23 01:50:57 |
| 여우유키 | 150 퀘프로는 신이야 - dc App | 2026.06.23 01:51:12 |
| 에헤헤 | @여우유키 1...50...만원...? - dc App | 2026.06.23 01:51:19 |
| 여우유키 | @에헤헤 관세 먹이면 거의 170 - dc App | 2026.06.23 01:52:05 |
| BB70 | 환율관세 어떡하지 | 2026.06.23 01:52:57 |
| 여우유키 | 일단 스팀머신 한국패싱이라 스팀 프레임도 흐음 - dc App | 2026.06.23 01:53:41 |
| ㅇㄴ | 스팀머신 쬐끄매서 관심있었는데 가격은 내컴퓨터랑 비슷함.. | 2026.06.23 01:54:40 |
| 여우유키 | 성능 7500f에 1660급이라는데 - dc App | 2026.06.23 01:55:31 |
| ㅇㅇ2 | 스팀덱 생각하면 국내 어케될지도 모르겠고 223.38 | 2026.06.23 01:55:39 |
| 여우유키 | 브얄은 멸망이다 - dc App | 2026.06.23 01:59: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