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7월부터 그럼 사이버 천안문 시작하는거임?
- 글쓴이
- 쥬에루
- 추천
- 0
- 댓글
- 1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999
- 2026-06-23 01:38:48
| 백약지장 | | 2026.06.23 01:39:25 |
| 얼음박카스사이다 | 워쓰 브붕 따거 - dc App | 2026.06.23 01:39:36 |
| 무꼬기 | | 2026.06.23 01:39:40 |
| 쥬에루 | 씌예쎄 | 2026.06.23 01:39:52 |
| 시나노 | 하 이제 이런 이쁜 사진 못 보네... | 2026.06.23 01:39:57 |
| 쥬에루 | 2026.06.23 01:39:59 | |
|  ̄ ̄ | 알빠노 자짤이 나인데 | 2026.06.23 01:40:10 |
| 쥬에루 | | 2026.06.23 01:41:12 |
| 쥬에루 | 2026.06.23 01:41:29 | |
| 쥬에루 | 이게나고 내가 난데 | 2026.06.23 01:41:36 |
| 에헤헤 | ㄴㄴ 7월부터 올해말까지 유예기간임 - dc App | 2026.06.23 01:42:23 |
| 에헤헤 | 정부기관도 답없는지 아몰라 걍해라고만 하는거보면 걍 답없는듯 - dc App | 2026.06.23 01:42:40 |
| 쥬에루 | 유예기간이라는게 무슨소리야 검열에 유예가 있어?? | 2026.06.23 01:42:44 |
| 쥬에루 | @에헤헤 음 | 2026.06.23 01:42:53 |
| 에헤헤 | 검열이아니라 사업자들한테 서버설치해서 ai판독해라 근데 행정적 유예기간은주마 임 - dc App | 2026.06.23 01:43:16 |
| 에헤헤 | 실질적으로 검열은 맞음 형식상으로 아닌데 에베벱이고 - dc App | 2026.06.23 01:43:29 |
| 쥬에루 | @에헤헤 알아서 시행하다가 엎어버렸으면 좋겠네 | 2026.06.23 01:43: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