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브챗용컴퓨터 살랬는데
- 글쓴이
- 전생지망자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976
- 2026-06-23 01:28:18
| 쥬에루 | 견적 어떻게 보고있길래 | 2026.06.23 01:28:45 |
| 전생지망자 | 983d에 5080갈랬는데 그냥 글카렘스스디가너무비싸 | 2026.06.23 01:29:58 |
| ㅇㅇ1 | 플래그십하나 뽑나봐 27.124 | 2026.06.23 01:30:13 |
| 쥬에루 | @전생지망자 스스디는 지금 쓰는거 옮겨붙어도 될거고 지금 쓰는컴이 램이 DDR4야? | 2026.06.23 01:30:43 |
| 전생지망자 | 사이버세상에서살아야지 | 2026.06.23 01:30:48 |
| 전생지망자 | @쥬에루 DDR4에다가 스스디는 500기가짜리라서 새로사야해 | 2026.06.23 01:31:17 |
| 쥬에루 | @전생지망자 음 그런상황이군 | 2026.06.23 01:31:28 |
| 전생지망자 | @쥬에루 | 2026.06.23 01:31:38 |
| ㅇㅇ1 | @전생지망자 https://www.youtube.com/watch?v=rzsf9IAygXU 이거보니까 이해갈거같음 프레임 개쩌네 27.124 | 2026.06.23 01:32:42 |
| ㅇㅇ1 | @전생지망자 5080이 전세대 90 급이라치면 40% 넘게 차이나는 모습 27.124 | 2026.06.23 01:33:08 |
| 전생지망자 | @ㅇㅇ1(27.124) 3060ti라서 진화하고싶어 | 2026.06.23 01:33: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