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브챗용컴퓨터 살랬는데
글쓴이
전생지망자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1976
  • 2026-06-23 01:28:18

1b8ff32ee4c607f43eed80f84687696c34f2594706efa08a1abf57a08c3a9c08fad9320a22dce5afe27290c411185352b76421d4a80ca2a559

부품들 가격이 왜이러지

12월에 500만원으로 견적봐둔게 있는데

지금은 700만원으로도 못사게되어버렸어

프레임 30으로 계속 살아야하낭,,,,
쥬에루 견적 어떻게 보고있길래 2026.06.23 01:28:45
전생지망자 983d에 5080갈랬는데 그냥 글카렘스스디가너무비싸 2026.06.23 01:29:58
ㅇㅇ1 플래그십하나 뽑나봐 27.124 2026.06.23 01:30:13
쥬에루 @전생지망자 스스디는 지금 쓰는거 옮겨붙어도 될거고 지금 쓰는컴이 램이 DDR4야? 2026.06.23 01:30:43
전생지망자 사이버세상에서살아야지 2026.06.23 01:30:48
전생지망자 @쥬에루 DDR4에다가 스스디는 500기가짜리라서 새로사야해 2026.06.23 01:31:17
쥬에루 @전생지망자 음 그런상황이군 2026.06.23 01:31:28
전생지망자 @쥬에루 2026.06.23 01:31:38
ㅇㅇ1 @전생지망자 https://www.youtube.com/watch?v=rzsf9IAygXU 이거보니까 이해갈거같음 프레임 개쩌네 27.124 2026.06.23 01:32:42
ㅇㅇ1 @전생지망자 5080이 전세대 90 급이라치면 40% 넘게 차이나는 모습 27.124 2026.06.23 01:33:08
전생지망자 @ㅇㅇ1(27.124) 3060ti라서 진화하고싶어 2026.06.23 01:33: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5503 바보 VRChat 마이너 갤러리의 폐쇄를 요청합니다. 7 ㅇㅇ 39.7 2026-06-26 11
5785502 바보 그냥 성칭찬이나 하는 브붕이들로 돌아와줘 파레토 2026-06-26 0
5785501 바보 대형고닉리스트도초기화 카호 2026-06-26 0
5785500 바보 주딱 런침? 2 늅베어 2026-06-26 0
5785499 바보 시발 브갤 내란 세력 누군데 시ㅣㅣ발련들 6 sisters 2026-06-26 0
5785498 바보 차단사유에 명예훼손 이거 좀 웃긴거 같아요 6 개물렁 2026-06-26 0
5785497 바보 주딱아 크롤링사이트 오픈ㄱㄱㄱ 2 koper 2026-06-26 0
5785496 바보 1 쫄깃_ 2026-06-26 0
5785495 바보 저기 대형 브붕이들 파랗게 만들자 레인 2026-06-26 0
5785494 바보 시발. 2 논스톱딸딸이 2026-06-26 0
5785493 바보 머냐 주딱이 바꼇네 2 파체 2026-06-26 0
5785492 바보 여쫀딩 아바타가 점점 검열 당하는건가 3 갸갹 2026-06-26 0
5785491 바보 . 5 물탄커피 2026-06-26 1
5785490 바보 광복절 기념 영차 싹다풀고 시작하죠???? ㅇㅇ 2026-06-26 0
5785489 바보 퍼지데이를 부르짖던 어느 영차가 생각나는구나 ㅇㅇ 211.234 2026-06-26 0
5785488 바보 2 논스톱딸딸이 2026-06-26 0
5785487 바보 파딱 단 2명! 2 백약지장 2026-06-26 0
5785486 바보 논스톱딸딸이 2026-06-26 0
5785485 바보 파딱 지원하겠습니다. 현록대부 2026-06-26 0
5785484 바보 파딱 어디갔지 더 줄었네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6 0
5785483 바보 쿠우쿠우 왔음 6 그래도살아간다 2026-06-26 0
5785482 바보 오케이 퍼지데이 갑시다 1 슬라임킹리무르 2026-06-26 0
5785481 바보 현주딱이랑 사이안좋아서 유동으로 불지르는새끼면개추 ㅋㅋ 마요라123 2026-06-26 0
5785480 바보 . 2 제로콜라 2026-06-26 0
5785479 바보 지금 엄준식 성공하는게 ㄹㅇ 고수임 편하비_ 2026-06-26 0
5785478 바보 근데 왜 이번엔 제가파딱이된다면 없음??? 14 무무에용 2026-06-26 0
5785477 바보 근데 완장 왜함?ㅋ 2 파란색귤 2026-06-26 0
5785476 바보 딸쳣어칭찬해줘 6 ㅇㅇ 2026-06-26 1
5785475 바보 넌항상그래 이기적인새끼 vella 2026-06-26 0
5785474 바보 언제 파딱 하나 더 사라졌대 2 유진_ 2026-06-26 0
5785473 바보 오늘 퍼지데이임? 1 폼폼 2026-06-26 0
5785472 바보 근데현정부지침이황금방패아님??? 2 ㅇㅇ 2026-06-26 0
5785471 바보 다들 퀘프로 안쓸때 덮개 씌움? 11 ciel 2026-06-26 0
5785470 바보 전 주딱이 일 존나 잘하고있던건데.. 1 ㅇㅇ 2026-06-26 5
5785469 바보 아 똥짤만 몇개를 본거지 2 소나모 2026-06-26 0
5785468 바보 명예훼손임? 닉언아니엇나 6 새벽바람 2026-06-26 0
5785467 바보 근데 나는 전주딱좋아 유동막혔을때만쓰기 2026-06-26 0
5785466 바보 친구랑 화본역 버스킹 듣는게 좋음 2 머하지 2026-06-26 0
5785465 바보 빨리 주딱이랑 파딱들이 신규 주딱이랑 완장 관련 언급 전부 삭제 해야함 4 sisters 2026-06-26 0
5785464 바보 앞으로 규칙도 막 바뀌고 그러는건가요 1 빗망울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