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포이요미버리고 다시 릴툰가야겠다
- 글쓴이
- 찐빵단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966
- 2026-06-23 01:22:17
| 쥬에루 | 업로드 20분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 2026.06.23 01:23:03 |
| 이뀨립스 | ㅁㅊ 22분???? | 2026.06.23 01:23:15 |
| ㅇㄴ | 마테리얼 이쁘게 낋여오거라 | 2026.06.23 01:23:17 |
| 멈블 | | 2026.06.23 01:23:45 |
| 무꼬기 | 탑툰 | 2026.06.23 01:24:10 |
| 찐빵단 | ㅋㅋㅋ...대체 뭘하는건지 감도안잡힘 | 2026.06.23 01:25:19 |
| 찐빵단 | 어제 25분으로 최고점찍었는데 평균 22분이야 | 2026.06.23 01:25:38 |
| 찐빵단 | 녜! 화이팅할게요 | 2026.06.23 01:25:49 |
| 찐빵단 | 2026.06.23 01:26:04 | |
| 찐빵단 | 으르르르... | 2026.06.23 01:26:23 |
| 소아. | 프로버전 아닌가 왜이리 오래걸림ㄷㄷ - dc App | 2026.06.23 01:29:02 |
| 찐빵단 | 모르겠어 근데 원래이런게 아니라고...? | 2026.06.23 01:29:48 |
| 소아. | @찐빵단 한번 락 걸고나면 그렇게 오래 걸릴리가 없는데 버전 노후되거나 최신버전 아닌거 쓰고있거나..? - dc App | 2026.06.23 01:32:37 |
| 찐빵단 | @소아. 최신버젼인데 뭔지모르겠어 ㅠㅠ일단 llc광원방향 안먹어서 이거 고쳐보려다가 현타왔어 | 2026.06.23 01:3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