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자주다니는 공원에 고양이 급식소 생겼네
- 글쓴이
- 네에네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948
- 2026-06-23 01:14:26
| OculusQuest | 내세금!!! | 2026.06.23 01:15:01 |
| 네에네 | 길고양이 급식소라니 충격 | 2026.06.23 01:15:32 |
| ㅇㄴ | ㅅㅂㅋㅋ털바퀴양성기 | 2026.06.23 01:15:33 |
| 무꼬기 | 품종묘 좋아하는 입장으로서 털바랑 캣맘이랑 거기에 동조?하는 기관은 극혐이네여 | 2026.06.23 01:15:41 |
| ㅇㄴ | 민원존나넣어 | 2026.06.23 01:16:14 |
| 네에네 | 찾아보니까 이거 전국적으로 시행되는거같음 | 2026.06.23 01:16:53 |
| 네에네 | 여기만 그런게 아닌거가틈.. 다른 지역도 하는거같음 | 2026.06.23 01:17:10 |
| 이뀨립스 | 부셔야한닷 | 2026.06.23 01:17:20 |
| ㅇㄴ | 나도 근처에 생기면 민원넣어야지 | 2026.06.23 01:18:08 |
| 네에네 | 근처에 cctv(진짠지 모름) 하나 붙어있음 머읾?? | 2026.06.23 01:18:19 |
| 이뀨립스 | @네에네 브끼야아악 | 2026.06.23 01:18: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