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도와줘 퀘프로용 컨 새로 사려 하는데
- 글쓴이
- 체스_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923
- 2026-06-23 00:56:30
| 미찌 | 몽둥이 | 2026.06.23 00:57:36 |
| 말루 | 바이브 몽디 | 2026.06.23 00:58:18 |
| 체스_ | 바이브 몽둥이가 호환이 돼?? 처음알았네 | 2026.06.23 00:59:39 |
| ㅇㅇ | 메타한테 리퍼제품 사지그래 - dc App | 2026.06.23 01:00:08 |
| ㅇㅇ | 인덱컨도 안팜 112.156 | 2026.06.23 01:01:13 |
| 야나기 | 위에 바이브 컨사라는 건 일단 너가 베이스스테이션 있으면 가는거고 아님 베스부터 사야함 - dc App | 2026.06.23 01:02:18 |
| 체스_ | 더 안파는 것 같아서.. | 2026.06.23 01:03:36 |
| 체스_ | 베스 있긴 해 풀트라서 | 2026.06.23 01:04:02 |
| 야나기 | @체스_ 그럼 인덱컨 ㄱㄱ 근데 인덱컨도 요즘 새제품은 80~90임 - dc App | 2026.06.23 01:05:00 |
| 체스_ | 가격 진짜 개에바긴 하다.. 땡큐.. | 2026.06.23 01:06:23 |
| 키르하나 | gripVR ㅋㅋㅋ | 2026.06.23 01:10:08 |